[고뉴스]박상민-한나래 예비부부 '커플링 공개'

2007-10-05 アップロード · 25,390 視聴

11월 9일 웨딩마치를 울리는 영화배우 박상민 커플이 첫 공식 나들이를 감행했다.

4일 오후 서울 광장동 W호텔에서 열린 결혼발표 기자회견에는 2세 연하의 예비신부 한나래 씨가 참석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EBS 잉글리시 TV에서 ‘월드 뉴스 리뷰’(World News Review)를 진행하고 있는 예비신부 한 씨는 국제행사 동시통역 및 각종 영어프로그램 진행을 맡는 등 영어전문가로 활동해왔다. 한국사이버대학 실용영어학과 교수를 역임한 그는 ‘레이한’이란 필명으로 영어교재 집필하는 등 커리어우먼의 면모를 지닌 인물.

둘의 첫만남도 영어 때문에 이루어졌다. 한 파티장에서 박상민을 마주친 한씨가 영어로 말을 건넨 것. 드라마 ‘내사랑 못난이’에서 외국어에 능숙한 인물로 출연한 박상민을 떠올렸기 때문이다.

갑작스레 영어로 말을 건넨 한씨에게 박상민은 대답 한마디 못했고, 도리어 “ ‘I am Tom’ 같은 영어 기초부터 가르쳐달라”며 접근해 사랑의 결실을 이루게 되었다.

한편 기자회견에서 박상민은 예비신부 한씨와 커플링을 끼고 등장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3월 드라마 ‘내곁에 있어’ 제작발표회 당시 반지에 관련된 질문을 받은 박상민은 “여자친구와 함께 끼는 커플링”이라고 설명하며 열애 사실을 전했다.

4일 기자회견에서 커플링과 관련된 질문을 받은 박상민은 “사귀고 있는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보여준 것”이라며 “다행히 그 때 반지의 주인공이 이 친구라서 다행이었다”며 좌중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들 커플의 결혼식은 ‘장군의 아들’을 감독, 박상민을 발굴한 영화감독 임권택이 주례를 맡는다.

tag·고뉴스박상민한나래,예비부부,커플링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s
2007.10.05 08:39共感(0)  |  お届け
●공포의 하체 비만 탈출●날씬허리~ 77에서 55사이즈로● 평생 안빠질것 같던 살들이 소리소문없이 쏙~~빠지는 비결~!! 여기 多 있네 ㄴ ㅔ ㅇ ㅣ ㅂ ㅓ 에서 ┗♥도도슬림♥┛치세요//O5O5-633-6464
http://www.dodoslim.com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