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허이재, 예상치 못한 ‘굴욕의 그 순간’

2007-10-05 アップロード · 175,052 視聴

제12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배우 허이재가 프리미어 초이스 신인 여배우상을 수상한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3회 프리미어 라이징 스타 어워즈(PREMIERE RISING STAR AWARDS)에서 프리미어 초이스 부문 신인여배우상을 수상자로 선정된 것.

부산국제영화제의 공식 행사 가운데 하나로 열리는 프리미어 라이징 스타 어워즈는 지난 2년간 작품을 발표한 배우들 가운데 출연작 완성도 및 대중적 지지도, 대중적 영향력과 인기를 포함한 브랜드 파워, 미래에 대한 잠재적 가능성 등을 수상 기준으로 한다.

허이재는 라이징 스타 남녀 배우 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다니엘 헤니, 김아중과 함께 시상식에 참가한다.

한편 4일 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한 허이재는 기존의 깜찍, 발랄한 이미지를 벗어나 블랙의 롱가죽 부츠와 하드 코어한 의상과 액세서리로 파격 변신한 모습이 화제가 되었다.

그러나 허이재가 레드카펫에 오를 무렵 갑자기 내린 비 때문에 이름이 호명되지 않아 파격변신한 그의 모습을 본 많은 관객들이 외국 배우로 오인하는 해프닝이 빚어져 예상치 못한 ‘굴욕’ 사건의 주인공이 되었다.

이번 영화제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려던 허이재의 이날 해프닝은 프리미어 초이스상 수상자로 선정되어 명예를 회복에 나선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허이재,예상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ㅇㅇㅇ
2007.12.06 09:07共感(0)  |  お届け
어딜가나 살때문에 자신감이 없엇던 터라 우울한날들의 연속이였죠.
그런데 지금은 완전 달라졌어요.
모델이나 연애인들이 많이 한다고 해서 해봤는데 2주만에 4킬로가 빠진거 잇죠.
피부도 좋아지고 장도 무지 편안해졌어요.그리고 날아갈듯 가벼운 몸으로 이제 잠안자도 행복할수잇을꺼같아요 ~

[★] 네이버에서 ● 레몬슬림 ● 검색하세요 ^^* 삭제

★명예의 TV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