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공효진 “엘레강스한 모습 기대돼요”

2007-10-05 アップロード · 1,923 視聴

영화 ‘M’(감독 이명세)의 배우 공효진과 이연희가 부산국제영화제의 야외무대에 올라 관객들을 만났다.

공효진과 이연희, 이명세 감독은 5일 오후 부산 해운대 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열린 무대인사에 참석했다. 특히 이날 공효진과 이연희는 짧은 의상으로 각선미를 한껏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 영화에서 공효진과 이연희는 주인공 한민우(강동원 분)를 사이에 둔 연적으로 출연한다. 공효진은 강동원의 약혼녀 은혜 역을, 이연희는 그의 첫사랑 미미 역을 맡았다.

영화를 공개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이명세 감독은 “요즘은 인터넷이 발달돼 영화를 볼 때 혹시 흥미를 잃지 않을까 생각했다”면서도 “사실 작업은 어제 끝났다. 그래서 보여드릴 수가 없었다”고 말했다.

공효진은 이번 영화에서 지금까지의 역할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 공효진은 “그 동안 직설적이고 표현력 강한 인물이었다면, 이번 영화에서는 답답한 마음을 한 번도 그에게 표현하지 못하고 그 사람의 사랑만을 기다리는 인물”이라고 설명했다.

또 “그동안 한 번도 부잣집 딸 역을 해본 적이 없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굉장한 부잣집 딸 역을 맡았다. 의상들도 아주 아름답고 엘레강스할 것”이라며 “저도 아직 보지 못해서 기대가 된다”며 웃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공효진,“엘레강스한,모습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