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로토루아를 한눈에’ 스카이라인 곤돌라

2007-10-05 アップロード · 669 視聴

안녕하세요, 세상과 놀다의 이파니입니다. 파니와 함께라면 어디라도 즐겁게 떠날 준비가 되신 분들, 자! 오늘도 저번 시간보다 더 멋진 뉴질랜드로 떠나 보겠습니다.

오늘은 높은 곳에 올라가 볼 거예요. 그곳이 어디냐고요? 고소 공포증 있으신 분들은, 지금부터 마음 단단히 먹으세요. 하늘로 날아갈 예정이니까요.

자, 지금부터 우리의 여행을 도와줄 것은, 바로 이것입니다. 로토루아에 있는 스카이라인의 곤돌라인데요. 마치 우리나라의 케이블 카 같지 않나요?

로토루아 호수 서쪽에 있는 마운트 농고타 정상에 세워둔 스카이라인 전망대에 올라가기 위해서는 곤돌라를 꼭 타야 한답니다. 자, 그럼 우리도 한번 타 볼까요?

곤돌라를 타고 정상에 올라왔어요. 레스토랑, 카페, 기념품 점, 전망대 등의 편의 시설을 비롯해 360도 회전하는 놀이시설까지 갖춰져 있는 스카이라인 전망대.

스카이라인에 올라오면, 꼭 빼놓지 말아야 할 것이 있어요. 무엇이냐고요? 바로 루지.

루지는 봅슬레이를 개조한 것으로, 초보자도 탈 수 있대요. 트랙은 세 코스로 나뉘어 있어, 숙달이 되시면 다른 코스에서 타셔도 되요. 너무 재밌어 보이지 않나요?

이게 한번 타기 시작하면 몇 번이고 타게 될 만큼 중독성과 재미가 한꺼번에 있대요. 다시 올라갈 때는 래프팅을 타셔도 좋아요.

올라가는 동안 울창한 숲과, 로토루아 호수, 그리고 호수에 떠 있는 섬 모코이아 아일랜드까지 보실 수 있어요.

참, 전망대 레스토랑은 점심과 저녁에 뷔페를 선보이는데, 메뉴에는 김치와 된장, 고추장까지 있어 한국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해요.

어떠셨어요? 하늘 여행은 다들 잘 하셨나요? 무섭진 않으셨죠? 여러분은 저 파니 덕분에 뉴질랜드의 어디를 가셔도 무섭지 않으실 거예요, 그죠?

그럼 다음 이 시간에 다시 봐요!

이 프로그램은 인터파크 투어와 뉴질랜드 관광청에서 협찬합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로토루아를,한눈에’,스카이라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교양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