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차수연 “콤플렉스 주근깨, 100% 노출”

2007-10-07 アップロード · 4,704 視聴

영화 ‘여기보다 어딘가에’의 무대인사가 7일 부산 해운대 피프 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진행됐다. 이날 무대에는 주연배우 차수연과 유하준, 이승영 감독이 무대에 올랐다.

무대에 오른 차수연은 “이렇게 많이 오실지 몰랐다. 감사하다”고 말한 뒤 “20대 중반이나 후반에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영화인 것 같다. 우리의 자화상이라 생각할 수도 있어, 공감이 많이 갔다”고 전했다.

이어 “예쁘지 않고 꾸미지 않은 모습으로 나와야 더 매력적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감독님에게 화장도 별로 하지 않고 나오겠다고 이야기를 했다”며 “제 콤플렉스가 주근깨인데, 그 주근깨가 아무래도 스크린에서 100% 보여지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다.

영화 ‘중천’, ‘하류인생’ 등에도 출연한 바 있는 유하준은 “저예산 영화로 때로는 힘들게 촬영할 때도 있었다. 그러나 젊은 친구들끼리 정말 열심히 했던 기억이 난다. 앞으로 저예산 영화들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차수연은 “제 주위의 오빠, 누나, 동생들이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영화다. 같이 보시면 공감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을 것”이라며 “힘든 여건 속에서 꿈을 잃지 않고 가는 분들과 함께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차수연,“콤플렉스,주근깨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57

공유하기
[고뉴스]KCM, ‘깜찍 댄스’
9年前 · 6,631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