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문국현 지지 여성모임 쌍둥이 등장 눈길

2007-10-08 アップロード · 631 視聴

8일 11시‘문국현 후보를 지지하는 여성모임’은 프레스센터 환경재단 레이첼 카슨룸에서 “여성에게 꿈을 꾸는 문국현이 희망이다.”라는 주제로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기자회견장에는 박영숙 한국여성재단 이사장을 비롯한 여성계 인사들이 모여“우리는 사람중심으로 한국사회와 경제를 혁신할 수 있는 문국현 후보를 대통령을 만들기 위해 혼신의 힘을 합치고자 한다.”고 밝히며 문국현 후보에 지지하는 퍼포먼스가 펼쳐졌다.

한편, 기자회견 현장에는 주부 유지연씨가 쌍둥이 권시우·찬우(2살) 형제와 함께 참석해 "영혼을 팔아서라도 문 후보를 대통령으로 만들고 싶다"고 눈길을 끌었다.

“엄마가 된지 2년이 채 안됐다. 그 기간 동안 아이들과 웃고 말하면서 제일 먼저 가르쳐 주고 싶은 말은 사랑·자유·진리들인데, 모델을 생각해보니 문국현 후보가 그 모든 것들을 인생으로 말해준 장본인이었다. 아이들에게 그런 정의와 공동의 선, 진리와 자유로운 세상을 살게 해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는다면 문후보가 대통령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 하는 그런 마음이 영혼을 팔고 싶게 한 거 같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문국현,지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문국현
2007.10.11 07:53共感(0)  |  お届け
"사람이 희망이다"삭제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