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한나라당은 정권을 잃었을 뿐"

2007-10-10 アップロード · 140 視聴

10일 오전 국회 대통합민주신당 대표실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를 통해 김효석 원내대표는 “한나라당은 정권을 잃어버린 것일 뿐이다”라며 거침없이 한나라당을 비판했다.

“투표율에 감동했다. 이게 진짜 우리의 투표율이다”며 소감을 밝힌 그는, “휴대폰 투표는 꾸준히 진행되었고 경선의 관심을 되돌리게 됐다”고 안도했다.

이와 관련, “흥행이 시작하려하자마자 문을 닫아야 하는 것이 아쉽긴 하지만 마지막의 국민 한명이라도 참여하도록 최선을 다해보고자 한다”

한편 김효석 대표는 한나라당에 대해서 “모 일간지의 흥미로운 여론조사를 봤다. 거짓말을 많이 할 것 같은 후보로 이명박 후보가 일등이었다. 보여준 행동과 언행 때문”이라고 말하면서 “친북좌파대결이라고 하면서 반대로 평화를 이야기하는 모습은 진정성을 찾아보기 힘들다”고 전했다.

또한, 한나라당 선대위 발대식에 쓰인 ‘잃어버린 10년을 되찾자’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거론하며 “10년 되돌아보면 차떼기에 국세청 동원 대선자금 모금에 아이엠에프 위기 등 사건 10년 전”이라며 “국민은 잃어버린 것이 없다. 한나라당은 정권을 잃어버린 것일 뿐이다”라고 첨언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한나라당은,정권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