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통일부 ‘여유자금 명목’ 4116억 요청

2007-10-11 アップロード · 778 視聴

-뉴스 브리핑

▶통일부 ‘여유자금 명목’ 4116억 요청
지난 10일, 통일부가 여유자금 명목으로 4116억 원의 남북협력기금을 내년 운용 예산에 배정해 달라고 국회에 요청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해외 유학 등 공무원 해외 예산, 국비 유학생의 10배
해외 유학 등 공무원들의 해외 훈련 예산이 일반 국비 유학생 예산의 10배나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대병원 노조… 파업 이틀째 첫 본교섭
파업 이틀째인 서울대병원 노사가 11일 오후 파업 후 처음으로 본교섭을 열고 합의점을 모색할 계획입니다.

▶“부적합 수입식품 일부분 국민 식탁에 올라”
식품위생법을 위반한 부적합 수입식품의 회수율이 상당히 떨어져 일부분이 국민 식탁에 오른다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삼성 이건희 회장 시대 가시화 돼
이건희 회장의 장녀 이부진 씨가 석유화학 최대주주 등극하는 등 삼성 계열사의 분할 작업이 가시화 되고 있습니다.

▶외고 중3 학교 대신 학원 출석 심각
서울지역 외고들이 원서 접수를 시작하면서 학교 수업 파행이 심해지고 있습니다.

▶상위 10% 부자… 총자산 13억 돼야
대한민국 상위 10% 부자가 되려면 총자산이 최소 13억 원은 있어야 한다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SBS 드라마 ‘로비스트’ 故김선일-조승희 사진 논란
SBS 드라마 로비스트에서 고 김선일과 조승희의 사진이 도입돼 시청자들이 불만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CEO 출신 문국현 재산 137억 원대
문국현 후보는 11일 오후 여의도 렉싱턴호텔에서 작은 청문회-문국현을 검증한다는 행사를 열고 금융자산과 부동산 기부금 내역 등을 구체적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김영춘 의원 탈당… 문국현 지지 선언
11일, 대통합민주신당 김영춘 의원이 탈당한다고 밝히고 문국현 후보 지지를 선언했습니다.

▶‘모유 수유실’ 대학에 출산장려 바람
서울대에 모유 수유실이 만들어지는 등 대학의 출산 및 육아 지원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올해의 노벨문학상 발표 예정
11일 저녁 8시경 2007 노벨문학상 수상자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정치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TV]헤드라인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