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양파, 유학생활 경험 살려 '미국 진출'

2007-10-11 アップロード · 35,390 視聴

가수 양파 씨가 임정희, 세븐, 비 씨 등에 이어 미국 진출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양파 씨는 미국 NBC '어프렌티스 시즌 6' 준우승자이자 전문인맥 연결 사이트 주당고 닷컴의 CEO 제임스 선과 손을 잡습니다.

오래 전부터 양파 씨의 열렬한 팬이었던 제임스 선은 지난 5월 열렸던 2007 SBS 서울 디지털 포럼 참석차 방한했을 때 양파 씨 측과 함께 미국시장 진출용 홍보 포트폴리오 영상을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지난달부터 미국 대형 음반사의 고위 관계자들에게 양파 씨의 음반과 뮤직 비디오 등을 소개하며 미국 음반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지 여부를 타진 중입니다.

양파 씨의 소속사인 팬텀 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임스 선이 한국에 체류하는 동안 NBC 측에서 제임스 선과의 미팅, 양파 씨의 활동 스케줄 등을 촬영하고 싶어 할 만큼 많은 관심을 보여줬다며 적극적으로 미국 음반 시장 진출을 모색할 생각이라고 전했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http://www.go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고뉴스TV양파,유학생활,경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s
2007.11.12 09:01共感(0)  |  お届け
●먹으면서 ㄷ ㅏ ㅇ ㅣ ㅇ ㅓ 트 한다고?●칼로리 걱정없는 고단백 저지방 초간편 수 ㅔ이크식사 ●건강은 UP~체지방은 DOWN●도도언니 코치받아 확실히 살빼서 당당하게 나를 표현하자 ㄴ ㅔ ㅇ ㅣ ㅂ ㅓ ┗♥도도슬림♥┛치삼~http://www.dodoslim.com 에서 당신도 몸짱이 되세요 !! ☎ ○5○5 - 6 3 3 - 6 4 6 4삭제
djjgd
2007.10.13 12:55共感(0)  |  お届け
몸매 좋다 ㅋㅋ삭제
연예인들의 70%가 하는
2007.10.12 10:29共感(0)  |  お届け
연예인들의 70%가 하는 정말 안전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저도 두 달만에 12킬로 감량했구요, 완전 다른사람으로 변했답니다

다들 왜이렇게 이뻐졌냐고~ 어떻게 뺐냐고~ 이제 체중계 위에 올라가는 게

더이상 두렵지 않아요 ^0^ 특히 하체비만이였는데 이제 자신있게 치마입고

다닐 수 있어요 ㅋㅋ 여러분들도 한 번 들어가셔서 꼭 도움 받으시길 바래요

네이버 검색창에 '바디스타'치세요~

www.badystar. com

0505-541-4545삭제
ㅎㅎ
2007.10.12 03:00共感(0)  |  お届け
정말로 훌륭한 가수에요삭제
파 씨
2007.10.12 02:59共感(0)  |  お届け
힘내시고 화이팅!삭제
ㅋㅋ
2007.10.12 02:59共感(0)  |  お届け
한방에 다 날려버리삼삭제
공룡 둘리
2007.10.12 02:59共感(0)  |  お届け
영상감사합니다.삭제
대머리
2007.10.12 02:59共感(0)  |  お届け
진짜 난감이다삭제
ㅎㅎㅎㅎ
2007.10.12 02:58共感(0)  |  お届け
좋은 추억으로 남을거에요삭제
야행
2007.10.12 02:58共感(0)  |  お届け
분위기가 괘찮은데삭제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