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鄭측 “정동영 나간다, 이명박 나와라”

2007-10-17 アップロード · 538 視聴

한나라당이 ‘정동영 검증’의 신호탄으로 정 후보의 주가조작 의혹을 제기하자 정동영측은 “정동영은 준비됐으니 이명박도 나오라”며 맞불작전에 나섰다.

정 후보측 김현미 대변인은 17일 한나라당 박세환 의원이 제기한 주가조작 의혹과 관련해 “정동영 후보와 관련해 어떤 문제가 있다고 한나라당 의원들이 생각한다면 정 후보는 언제라도 국민의 조사와 감사와 검증받을 준비 돼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김 대변인은 “이명박 후보가 국감장에 오신다면 정 후보는 언제든 기꺼이 국민의 조사와 검증을 받을 것”이라며 “정동영은 준비됐다. 이명박 후보도 증인석에 나와줄 것을 요청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이어 그는 정무위가 계속 파행을 비롯, 이 후보 관련 국민적 의혹이 크게 4가지로 나뉘고 있음을 지적하면서 이에 대한 진실규명이 이뤄져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대변인은 숫기가 없어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는 못하고 집안에서만 큰소리치는 것을 이르는 말인 ‘방안퉁수’를 인용, 이 후보를 향해 “한나라당 의원들 등 뒤에 숨어 큰소리치지 말고 당당하게 나오라”고 쏘아붙였다.

tag·고뉴스,鄭측,“정동영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