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배슬기, 깜짝 복고 댄스

2007-10-19 アップロード · 5,611 視聴

배슬기 “복고댄스 또 선보일날 있을 것”

신세대 스타 배슬기가 팬들과 이색만남을 가졌다. 16일 오후 7시 30분 고뉴스TV ‘두근두근 라이브 채팅’에 참가,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팬들과 채팅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번 2집과 함께 배슬기는 파격적으로 변신한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중. 배슬기는 타이틀곡 ‘슬기 세이(SAY)’로 달라진 모습에 대해 “솔직히 그렇게 많이 놀라 줄 몰랐다”며 “저를 아는 주변 분들은 이상하게 놀라지 않는다. 오히려 그런 모습이 어울린다고 말한다”고 말했다.

이어 배슬기는 “처음에 복고댄스 했을 때 주위 사람들이 더 많이 놀랐다”고 덧붙였다.

“혹시 녹음할 때 귀신을 본 적이 없느냐”는 질문에 “귀신을 본 적은 없고, 녹음 도중 전혀 다른 여자 목소리가 들렸던 적은 있다”고 말했다.

1집에 이어 2집에도 파워풀한 힙합 댄스를 타이틀곡으로 내세운 이유에 대해서도 밝혔다. 배슬기는 “실제로 신나는 하우스나 트랜스 뮤직을 좋아한다. 지난해에는 도전을 한번 해보고 싶었다. 지금 다시 색다른 힙합 곡을 가지고 나온 이유는 변신한 모습을 확실히 보여드리고 싶어서”라고 전했다.

또 “아직도 남아있는 복고 댄스 이미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는 한 팬의 채팅 질문에 배슬기는 “복고댄스 자체에 대해서는 정말 고맙게 생각한다. 복고댄스로 인해 알려졌고, 사랑을 많이 받았다”며 “앞으로 계속 변신해 나갈 것이기 때문에, ‘그 이미지는 이제 그만’이라기보다는 다른 모습도 발견해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배슬기는 “나중에 먼 훗날이 지나면, 추억의 복고댄스를 또 선보일 수도 있을 것”이라며 “예능 쪽의 모습을 버리기 보다는, 가수로서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 배슬기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몰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tag·고뉴스배슬기,깜짝,복고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0.08.13 16:28共感(0)  |  お届け
배슬기깜짝복고댄스!!!!!!삭제
shinho0929
2007.10.19 03:59共感(0)  |  お届け
딱 내스타일인뎅...ㅎㅎ삭제

밀착 인터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