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옥소리 외도, 아이가 불쌍”

2007-10-24 アップロード · 1,097,336 視聴

탤런트 박철-옥소리 부부가 파경을 맞은 가운데, 옥소리가 공동운영한 결혼컨설팅업체 웨딩파티의 백종은 대표가 기자회견을 가지고 심경을 밝혔다. 백종은 대표는 24일 오전 11시 서울 청담동 웨딩파티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현재 박철-옥소리의 파경 원인에 대해 옥소리의 외도가 거론되고 있는 상황에서, 백종은 대표는 이 부분에 대해 강하게 확신했다.

옥소리의 내연남이라고 알려진 인물은 이탈리아인 G씨. 옥소리보다 7살 연하인 그는, 서울 유명 호텔의 주방장으로 알려져 있다. 박철과 백종은 대표는 그가 근무하던 호텔로 찾아간 적도 있다고 한다. 그러나 그를 만나지는 못했다고 한다. 또 G씨와 박철이 서로 몸싸움을 벌였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두 사람이 직접 만난적은 없는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박철-옥소리 부부는 8살 난 딸 준이를 두고 있다. 이혼 소송이 벌어진 이후 박철이 딸을 보살피고 있는 상황. 백 대표는 박철에 대해 “빨리 안정을 하고, 좋은 일로 해결이 됐으면 좋겠다. 준이가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어서도 그렇고, 박철과 준이랑 정말 잘 살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옥소리가 외도를 했다는 사실에 대한 증거는 박철이 가지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그것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는 밝히지 않았다. 백 대표는 “이것은 소송이 진행되는 중이고 그것은 박철의 몫이기 때문에, 제가 더 언급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결정적인 이야기는 박철이 발표 하지 않을까 한다”고 말했다.

그는 “(박철이)오늘 기자회견 한다고 하니 저에게 있는 그대로의 사실만 이야기 해달라고 했다”며 “제가 한 말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겠다”고 말했다. 또 박철-옥소리 부부의 파경원인이 그 외국 연하남 때문이라고 확신하는가라는 질문에 백 대표는 “확신 한다”라고 답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옥소리,외도,아이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옥소리
2007.10.25 04:37共感(0)  |  お届け
싸가지없네....잉꼬부부라면서 하여튼 여자연예인들이 욕먹지??어떻게바람을피냐??옥소리양~
정말실망입니다...진짜...짠남자랑 자고싶었ㅇ나?삭제
s
2007.10.25 03:23共感(0)  |  お届け
배고프지 않게 ㄷㅏ ㅇ 1ㅇㅓ트 했답니다. 항상 배가고파 폭식이 심했던 저에게는 기회였죠~ 쉽게 12킬로 뺐어요!! www.herbnim.컴 < o5o5-5o5-5ㅣ8ㅣ >삭제
흐음
2007.10.31 06:32共感(0)  |  お届け
소리씨가 이제라도 박철한테 잘못했다 빌고
박철도 그만 용서해주고 같이 행복하게 살았음 좋겠다...
바보 옥소리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