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원더걸스 지각, ‘알고 보니…’

2007-10-24 アップロード · 365,904 視聴

원더걸스는 지난 23일, 서울 상암동 tvN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추적 X보이프렌드 시즌2’의 녹화에 한 시간 이상 지각해, 눈총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Mnet ‘추적! 엑스-보이프렌드 시즌2’ 제작 관계자는 출연 섭외 과정에서 원더걸스 측과 커뮤니케이션이 잘 되지 않았다고 해명했습니다.

녹화 참석 여부에 대해 정확한 전달이 되지 않았던 것입니다. 때문에 이전 스케줄을 소화하던 원더걸스 측은 제작진의 연락을 받고 급히 녹화장으로 이동했습니다.

당초 이날 녹화에 앞서 원더걸스는 취재진과 인터뷰를 가지기로 돼 있었습니다.

결국 제작진과 소속사 간 스케줄 오인으로 인해 원더걸스는 한 시간을 지각했고, 인터뷰는 물론 리허설과 녹화시간에도 늦어버렸습니다.

제작 관계자는 인터뷰 도중 달려와 방송 펑크를 막아 준 원더걸스가 고맙고, 괜한 오해를 불러 일으켜 미안하다고 원더걸스 지각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원더걸스 ,지각 ,X보이프렌드 ,스케줄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역시
2008.08.28 13:00共感(0)  |  お届け
그러길래 알고 오해를하든지
왜 잘못없는 원더걸스만 피해가게삭제
기사로.그래서?
2007.10.29 10:24共感(0)  |  お届け
원더걸스 보호하냐..기사로? 뭐 인기있는건알겠는데 너무 너무 자주나오고 이젠 질려..삭제

[TV]오락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