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이연희 “제 첫사랑? 아직 모르겠어요”

2007-10-25 アップロード · 9,351 視聴

탤런트 이연희가 영화 ‘M’을 통해 다시 한번 아련한 첫사랑의 추억을 스크린에서 표현한다. 전작 ‘백만장자의 첫사랑’에 이어 두 번째 영화. 그러나 그 역할은 똑같이 남자 주인공의 첫사랑이다.

그러나 이연희는 두 편의 영화에서 모두 첫사랑 역할을 해 왔으면서도, 정작 본인의 첫사랑은 아직까지도 잘 모르겠다고 말한다.

이연희는 “남들이 물어봤을 때 ‘아 이게 첫 사랑이구나’라는 이야기를 잘 못한다. 나중에야 ‘나의 첫 사랑이 이 사람이었구나’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다. 아직까지 누가 나의 첫 사랑인지 모르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람마다 다 기준이 다르지 않나”면서 “어디에 기준을 두고서 말해야 할 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그녀는 중학교 때부터 연예계에 데뷔, 여고생 스타로 이름을 알렸다. 그러나 고등학교 생활을 제대로 못한 부분에 대해 아쉬움도 있다. 중앙대학교에 진학한 후에는 분당에서 흑석동까지 통학을 했다. 지하철과 버스를 이용한다고 한다. 알아보지 않느냐는 질문에 “그냥 고개 푹 숙이고 조용히 다녀요”라며 웃었다.

사실 이연희는 그 동안 예능프로그램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었다. 같은 또래의 배우나 가수들이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을 알리는 것과는 달리, 그 흔한 토크쇼에도 나가기를 주저한다. “제가 나오면 재미없어서 채널을 돌리실 것 같다. 겁이 난다”라는 솔직한 대답이 돌아왔다.

미스터리 멜로라는 색다른 장르의 이 영화에 대해 “영화의 장점들을 두루두루 잘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은 보셔도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이연희,“제,첫사랑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a1f3h5ja
2009.05.25 01:03共感(0)  |  お届け
퍼가요~~~삭제
tls0685
2008.04.18 19:30共感(0)  |  お届け
연희누나뿅뿅뿅무이쁨누나가예능프로그램나오면재방송까지다볼거에욬ㅋㅋㅋ삭제
jeongbo13
2007.12.31 05:44共感(0)  |  お届け
스크랩해가요~~삭제

밀착 인터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