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정무위 “이명박 회장님” VS “김경준의

2007-10-25 アップロード · 5,209 視聴

-정무위 “이명박 회장님” VS “김경준의 ‘장난’”… 폭풍전야

지난 17일부터 시작된 이번 국정감사에서 최대 파행을 빚어왔던 정무위원회는 25일 금융감독원에서 국정감사를 진행했습니다.

주가조작사건으로 시작된 한나라당 이명박 후보의 금융의혹이 자금세탁으로까지 번지면서 양당의 난타 공방전은 그칠 줄 모르는 형국입니다.

자세한 내용 이세찬 기자가 보도합니다.

[이세찬 기자] 이번 국정감사에서는 매번 거론된 증인채택과 관련한 각 당의 입장피력은 물론이고 어제 대통합민주신당이 정무위 소속 한나라당 의원 8명을 대상으로 국회 윤리위원회에 징계안을 제출한 것이 새로운 메뉴가 되기도 했습니다.

먼저 대통합민주신당 서혜석 의원은 이 후보를 마프펀드 회장이라고 지칭하며 불법적인 돈세탁 의혹에 대해 강조했습니다.

서 의원은 관련 자료를 보이면서 이 후보가 BBK뿐 아니라 마프펀드의 홍보 브로셔에도 회장으로 등장하고 있어 실질적인 운영권은 이 후보에게 있었다는 것을 주장했습니다.

이에 대해 한나라당 차명진 의원은 2005년 10월 미국재판부의 송환결정문을 근거자료로 들며 미국 재판부가 2001년 4월 이후에는 김경준이 장난쳤다고 했는데 왜 김경준을 믿는지 모르겠다고 맞섰습니다.

그러면서 차 의원은 2001년 4월 이후 이 후보는 김경준과의 동업관계를 정리했기 때문에 이후 있었던 모든 사건은 김경준 씨 단독범행이라는 것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고뉴스TV 이세찬 기자입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TV정무위,“이명박,회장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V]뉴스센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