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추성훈 Vs 데니스강

2007-10-29 アップロード · 5,517 視聴

한국인의 피를 받은 두 전사들의 치열한 승부는 '슈퍼코리안 데니스강'을 꺽은 ‘풍운아 추성훈’에게로 돌아갔다.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끈 K-1 히어로즈 (HERO'S 2007 KOREA)에서 메인 경기가 2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렸다.

추성훈은 “지난번의 실수를 진심으로 미안하게 생각한다. 다시 복귀할 수 있게 도와주신 한국 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복귀전에서 한국의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데니스강에 비해 전력이 약간 떨어진다는 평을 받고 있던 추성훈은 등장부터 의미심장해 보였다.

하지만 데니스강 역시 승리에 대한 집착은 강해 보였다. 데니스강의 K-1 히어로즈 첫 데뷔 무대였기 때문에 그 역시 진정한 슈퍼코리안이 되기 위해선 승리를 놓칠 수 없는 경기이기 때문이다.

경기 초반 양선수는 탐색전을 펼치면 신중한 잽과 로우킥을 서로 주고받았다. 그라운드로 갈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서로 준비를 하고 있었다고 밝혔으나 승부는 스탠딩상태에서 났다.

추성훈은 머리를 숙이고 들어오는 데니스강의 턱을 강력한 라이트 어퍼컷으로 명중시키면서 화끈한 1회전 4분 45초만에 TKO승을 차지했다.

아픈 상처를 딛고 10개월만에 한국에서 가진 복귀전에서 승리를 거둔 추성훈은 경기종료 후 인터뷰에서 엄지손가락을 세우며 “대한민국 최고”를 외치며 슈퍼코리안으로 거듭났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추성훈Vs데니스강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스포츠 내셔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