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옥소리 “외도 증거? 뭔지 모르겠다”

2007-10-29 アップロード · 534,559 視聴

탤런트 박철-옥소리 부부의 파경이 점입가경으로 치닫고 있는 가운데, 박철이 확보했다는 것으로 알려진 ‘옥소리 외도의 증거’에 대해 옥소리는 “전혀 모르겠다”고 말했다.

옥소리는 28일 오후 8시 서울 강남의 한 레스토랑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옥소리는 “저희 부부는 그 이전부터 이혼 위기가 많았다”며 11년 동안의 결혼 생활 도중 박철에게 문제가 많았음을 털어놨다.

우선 경제권. 옥소리는 “저희 부부는 신혼 초부터 각자 벌어 각자 생활을 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남편은 바깥에서 한 번에 술값으로 보통 2,3백만원, 일주일에 평균 2~3번, 많게는 4~5번 가량. 이렇게 엄청난 돈을 술값으로 지출했다”고 말했다.

옥소리는 그 동안 이혼 직전까지 간 적이 여러 차례였다고 밝혔다. 그럴 때마다 박철은 “이혼은 안 돼, 차라리 남자를 만나. 이혼은 절대 안 돼”라고 말했다는 것.

두 번째는 부부관계의 문제다. 옥소리는 “혼인 생활 11년을 하면서 그간에 부부 관계를 가졌던 기회는 단 10여 차례, 손가락으로 꼽을 만큼이다. 그렇게 살아왔다. 제가 이렇게 가까운 친구나 여동생들에게 이야기 하면 다들 믿지 않았고, 저희 부부는 오랫동안 함께 살아 왔지만 남편의 애정표현 결핍으로 인해 대단히 외롭고 불만스러운 부부생활을 가져왔다”고 말했다.

이어 옥소리는 “심지어 저는 그런 말도 했다. ‘우리 부부생활 너무 안한거 아냐?’라고 했더니 박철이 ‘지난번에 했잖아’라고 했다. 그래서 기억을 해 보니 몇 년전이더라. 이건 보통 부부간에 있는 정상적인 관계가 아니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옥소리는 외도의 상대로 알려졌던 이탈리아 남성 G씨와의 관계도 밝혔다. 2007년 여름 G씨가 근무하는 호텔에서 열린 패션쇼에 옥소리가 나가면서 알게 됐고, 자연스럽게 친분을 쌓은 옥소리는 영어를 가르쳐달라는 부탁을 하게 됐다는 것.

이어 “부적절한 관계는 아니다. 그 분과의 관계에 있어 박철이 오해를 하고 계시는 것 같다”고 말했다. 옥소리는 “G씨 이전에 다른 캐나다인에게도 영어를 배웠다”고 말했다.

이 자리에서 옥소리는 새로운 사실을 말했다. 약 1년 전, 성악을 하는 정 모씨를 알게 됐다는 것. 옥소리는 “그 동안 남편에게서 받아보지 못한 따뜻한 감정을 그 친구에게 느꼈고, 그 이후 3개월 정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그러나 이후 3개월 만에 헤어지게 됐다는 것. 옥소리는 이러한 사실을 밝히며 “이 사실은 박철도 알고 있다”고 강조했다.

박철이 가지고 있다는 외도의 증거에 대해서는 “확실히 모르겠다. 어떤 증거를 가지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옥소리의 동업자 웨딩파티의 백종은 대표에 따르면, 박철은 옥소리의 외도에 대한 결정적 증거를 가지고 있다고 했다. 또 그것은 이 이탈리아인 G씨와의 외도일 가능성이 높다. 백종은 대표와 박철이 직접 호텔까지 찾아갔다는 점, 촬영장에 나타난 G씨에 대한 백 대표의 의심 등을 미뤄볼 때 그러하다.

그러나 옥소리는 정 모씨와의 외도 사실은 인정했지만, 이탈리아인 G씨와의 외도는 부인했다. 그렇다면 박철이 가지고 있다는 외도의 증거는 무엇일까. 옥소리는 G씨의 집에서 영어와 요리를 배웠기 때문에, 당연히 옥소리가 외국인 남성의 집을 드나드는 모습이 포착됐을 것이다.

그러나 박철은 29일 기자회견을 통해 옥소리의 기자회견 내용에 대해 “98%는 사실과 다르다”고 정면으로 반박했다. 그는 “이탈리아 남자에 대해서는 현장에 있었기 때문에 나는 알고 있다”고 말했다. 또 정 모씨에 대해서는 약 두 달 전, 이탈리아인 G씨에 대해 조사하는 과정에서 알게 됐다고 한다. 그러나 그 전에 정 모씨에 대해서는 들은 적이 없다고 밝혔다.

또 박철은 “영어 선생님과 그렇게 하지는 않는다. (옥소리에게)몇 차례 경고도 했다. 그러나 공개적으로 말 할 수 있는 내용이 아니다. 법정에서 밝히겠다”고 전했다. 박철은 22일 옥소리를 간통 혐의로 형사고소한 상태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옥소리,“외도,증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http://mint44.
2007.12.28 01:39共感(0)  |  お届け
http://mint44.com삭제
정신과의사
2007.11.08 11:56共感(0)  |  お届け
옥소리 말 하는거 보니 미쳤어.정신 나간거 같애.뭐 저따위가 있냐..딸 얘기 하면서 카메라 보는 옥소리 눈..완전 정신나갔어.삭제
옥소리
2007.11.08 11:58共感(0)  |  お届け
카메라에 비치는 나는 울어도 아쁘고 아무 말이나 해도 이쁘고 딸 얘기 해도 이쁘고 돈 얘끼 해도..이쁜 나는 미쳐도 이뻐.삭제
토론토 남
2007.11.09 12:00共感(0)  |  お届け
토론토 김은정이도 자기 이혼하게된 얘기 할때나 CCM 노래 할때도 완전 돌은여자 같앴는데...정세훈이가 데꾸 논 여자들은 다 그런가 보다.삭제
ㅡㅡ;
2007.10.29 10:49共感(0)  |  お届け
음식배운다고 남자 집까지 찾아갓대 ㅡㅡ
장난하나 어이가없내 변명도 작작해라
너거집은 폼이니 ?삭제
w
2007.10.29 05:38共感(0)  |  お届け
완전히 정신나갓구나. 호텔에서 요리를 못가르쳐 집에서 배웟다고~ 미쳤구나~.이거 갑자기 이생각이나네. 친구와이프만 있는 집에 에어콘 고쳐주는데 더워서 팬티만 입고 고치고 있엇다는거 아냐~.그냥 가만히~있어라 된장만 들어 있는 너의 뇌로 말하면 말할수록 마이너스다. 그냥 가만히 있다가 재판 받아라~ 괜히 니엄마 이야기하지말고삭제
코없는소
2007.10.29 03:22共感(0)  |  お届け
감사. . . . . .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