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정동영 "내 아들은 해병"

2007-10-31 アップロード · 3,888 視聴

정동영 대통합민주신당 대선후보가 30일 경기도 김포 해병대 제2사단 ‘청룡부대’를 방문 장병들과 점심식사를 함께했다.

이날 점심메뉴는 오징어국에 명태튀김 등 5찬. 정 후보는 “먹는 게 좋아졌다”며 “내가 군대 생활할 때는 3년내내 동태국을 먹어서 사회 나가서 동태를 쳐다보지도 않았는데 한 10년 지나니까 그게 인이 박혀서 동태국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정 후보는 또 “제 아들도 해병대 가 있다”며 “먹는 건 아주 잘 먹고 체력단련도 잘한다”고 말했다. 정 후보의 둘째 아들 현중(21)씨는 해병대 복무중이다.

그러자 맞은편에서 식사를 하던 오충일 대표는 “아들이 해병대에 있으니까 해병대 오셨구나”라며 “왜 갑자기 여기오나?(했네)”라고 의문이 해소된 듯 말했다.

이날 정 후보의 해병대 방문은 전날 갑작스럽게 잡힌 일정이다.

오 대표가 “(아들) 근무지가 어디냐”고 묻자, 정 후보는 겸연쩍은 듯 바로 앞에 해병대 제2사단 김기남 소장을 보며 “우리 사단장님 휘하에 있습니다”라고 답했다.

김기남 소장도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인데 (가족중에) 한명이 해병이 있으면 가족전체가 해병”이라고 한마디 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정동영,아들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7855
2007.11.08 10:44共感(0)  |  お届け
요즘 연예인들도 많이 한다네요 최근에 신은x도 했구..
많이 먹는가봐요...정말 강추~~에요...꼭 해보시기바래요
야후 검색창에 ★해피바디★ 치세여
http://www.happybady.net/ 무료상담o5o5-477-4455삭제
최경훈
2007.11.04 03:32共感(0)  |  お届け
김기남 사단장님...군생활할때 대대장님이셨는데..감회가 새롭네요 하나도 변하지 않으셨네.."자즐보생활화" 전역때 열쇠고리 간직합니다..필승!!삭제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