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 김효석 “미안하다, 거짓말이다”

2007-10-31 アップロード · 684 視聴

31일 오전 국회 대통합민주신당 대표실에서 열린 최고의원회의에서 김효석 원내대표는 최근 이명박 후보가 BBK 연루 의혹과 관련한 발언들에 대해 “미안하지만 거짓말”이라며 일축했다.

이 자리에서 김 대표는 “이 후보가 어제 인터뷰에서 대선 후보가 된지 처음으로 BBK에 대해 말문을 열어 자기는 출자한 적이 없고, 김경준 씨가 BBK를 조사받는 가운데 검찰수사결과에서 나와는 무관하다는 사실이 밝혀졌다고 얘기했다”고 전하면서 “미안하지만 전체적으로 모두 거짓말”이라고 주장했다.

김 원내대표는 “검찰이 ´BBK 조사에서 이 후보를 무혐의로 처리한 적이 없다´고 답했다”며 “이 후보가 그동안 금융감독원과 검찰에서 이미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고 했는데 이 자체가 거짓말”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지난 2000년 이 후보가 언론인터뷰에서 ‘LK-e뱅크와 BBK를 창업한 바 있다’고 얘기했음에도 이를 부인하고 있다”면서 “이 후보의 집사인 김백준씨가 MAF에 수백만달러를 투자했다고 인정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다”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어제 이 후보가 제주도에서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러움이 없다'고 말했는데, 하늘을 보기 전에 가슴에 손을 얹고 과연 진실이 무엇인지 생각해보라"고 덧붙였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김효석,“미안하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