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11월2일 게임 VS 게임 소식

2007-11-02 アップロード · 3,514 視聴

▶나르샤온라인, 1차 CBT 테스터 모집

나르샤온라인이 1차 CBT를 앞두고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의 부제는 '오르카 전(戰)'으로, 마법의 비행기체 '오르카'들의 다양한 전투모드, '오르카'의 수집과 합성을 통한 재미를 선사한다는 의지를 표현하고 있다. 테스트 참가 신청은 2일부터 1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선정된 테스터 전원에게 각 유형별 '오르카' 3종을 모두 지급한다.

▶테일즈런너, 달리기만 하면 선물이…

액션 달리기 게임 테일즈런너는 '달리기로 떠나는 세계여행 이벤트'와 'Happy Together 테일즈런너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달리기로 떠나는 세계여행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인 NIKE+ 이벤트를 통해 나이키 신발을 획득한 모든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다. 유저들은 공원에서 나이키 퀘스트를 받은 후 일성 카드 5개를 모음으로써 나이키 신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중국 게임 시장 점령 나서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중국에서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했다. 오픈 베타 서비스를 개시하기 전까지 15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기록하며 중국 유저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아왔다. 현지시각으로 31일 오후 5시부터 19개의 서버와 함께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 오픈 후 2시간 만에 동시접속자수 10만을 돌파했고, 이에 따라 추가 서버를 준비 중이다.

▶에어로너츠 "팀 미션 완수 위해 협동하라"

스카이리쉬 대전 게임 '에어로너츠'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1일 실시했다. 2~3인이 팀을 이뤄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는 '팀미션' 모드가 들어간 것. 이번 팀미션 모드의 추가로 팀의 협동과 전략이 게임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온라인상의 유저가 아닌 인공지능이 탑재된 기체와의 대전도 가능해졌다. 초보자도 부담 없이 긴장감 넘치는 대전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

▶오퍼레이션7, 실감나는 '무기 조합 시스템'

FPS게임 '오퍼레이션7'에서 실제 무기를 바탕으로 한 '무기 조합 시스템'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전문 FPS 개발 노하우를 가진 파크 E.S.M은 보다 현실감 있고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실제 사용되는 총기의 정보를 바탕으로 무기를 만들어냈다. 또 직접 게이머가 조립해 나만의 무기를 만들 수 있는 '무기 조합 시스템'을 구현해냈다.

▶아틀란티카, BEST 팬픽 공모전 실시

전략RPG '아틀란티카'가 1차 CBT를 기념해 '아틀란티카 BEST 팬픽 공모전'을 11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한다. 유저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번 공모전은 아틀란티카를 주제로 한 시, 소설, 아트웍, 만화, UCC, 게임공략 등을 제작해 자신이 활동하는 블로그 또는 카페 등에 올린 후 올린 게시물의 링크를 아틀란티카 자유게시판에 남기는 이벤트다.

▶'쿵야 어드벤처'에서 남규리와 사진 찍자

3D 횡스크롤 MMORPG '쿵야 어드벤처'가 3차 CBT를 오는 5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CBT는 '스톤골렘' 보스몬스터와 퀘스트 등 완성도 높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2일에는 5000명을 대상으로 1시간가량 서버 과부하를 집중 점검하는 등 안정적인 공개서비스를 위한 막바지 박차를 가한다. 또 3차 CBT를 기념해 '게임 속 남규리(아리)를 찾아라' 이벤트도 열린다.

▶찹스 온라인, 코믹원정대 1차 탐험 시작

3인칭 코믹슈팅 온라인게임 '찹스 온라인'이 1일 1차 테스트를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는 인원제한을 두지 않고 회원가입만으로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공개형으로 진행되며, 일주일 동안 매일 3시부터 9시까지 실시한다. 본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확인할 계획이다. 또한, 신청 없이 바로 게임 테스트가 가능하게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버즈펠로우즈, 드디어 공개

버즈펠로우즈가 1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에 돌입했다. 버즈펠로우즈는 캐릭터 '버즈'를 이용해 대전을 벌이는 로봇 대전 액션게임으로, 부품과 아이템 조립으로 화려한 액션을 구사할 수 있는 '파츠 아이템 변신'과 과장된 '오버'액션으로 한 편의 만화영화를 보는 느낌을 선사한다. 이번 테스트에는 2종의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 총 6종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게임대게임,나르샤온라인,테일즈런너,그라나도에스파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안정은
2010.05.24 10:34共感(0)  |  お届け
저 이거 별로 안함ㅡㅡ
제 사촌은 가끔식 하구요
사촌을 생각해 추천함^^~삭제
j344jdjhs
2008.10.22 20:53共感(0)  |  お届け
중국꺼잼업씀 절때루 깔지마셈
일부로 그거 깔앗는데 싸우는것밖에업고 팜같은것도업고 절대로
깔지마셈삭제
테런랭키1위
2008.05.19 19:34共感(0)  |  お届け
넘 쉬어
삭제
천봉관
2008.02.21 05:22共感(0)  |  お届け
*^^*삭제
5123
2008.01.13 09:59共感(0)  |  お届け
2emd삭제
김민정
2007.12.08 11:44共感(0)  |  お届け
게임하게해주세요삭제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