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한 “이회창은 착시현상, 신당 민사소송 제기"

2007-11-05 アップロード · 648 視聴

한나라당과 대통합민주신당 간의 공방이 민사소송과 고발 등으로 심화될 전망이다.

한나라당 나경원 대변인은 5일 오후 국회 정론관에서 브리핑을 통해 “어제 신당의 정봉주 의원이 명백한 허위 사실로 한나라당 이명박 대선후보를 공격했다”면서 “국감 기간에 면책특권이 적용되는 것도 아니기에 형법상의 명예훼손과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선거법 위반이므로 민사소송을 제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이날 오전 오늘 오전 이날 국회 원내교섭단체 대표연설에서 신당 김효석 원내대표가 “한나라당의 집권은 과거 권위주의 시대의 부활, 정경유착의 돈정치, 토목공사 위주의 낡은 경제, 전쟁불사의 냉전대결주의, 5%특권층을 위한 정치로의 복귀를 의미한다”고 밝힌 것에 대해 “진정한 반성이 없어보였다. 상투적인 정치공세”라며 일축했다.

이어 나 대변인은 “김 대표의의 연설은 국민에게 어떠한 감동도 주지 못했을 것”이라며 “ 감언이설로 국민을 속이려 해도 더 이상 속지 않을 것”이라고 비난했다.

또한 “신당이 한나라당 이 후보를 고발하기로 결정했는데 이는 선거사상 유래가 없는 일이며 정치공세를 넘어선 야당후보에 대한 신종 정치공작”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현재 이회창 전 총재의 지지율은 한나라당 후보로 보는 착시현상일 뿐 무소속으로 나오는 순간 거품이 빠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한,“이회창은,착시현상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