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11월6일 게임 VS 게임 소식

2007-11-06 アップロード · 470 視聴

▶리차드게리엇의 타뷸라라사, 일본 서비스 결정

'리차드게리엇의 타뷸라라사'가 일본에서 서비스된다. '리차드게리엇의 타뷸라라사'는 거대한 게임 세계와 속도감 있는 스토리라인이 결합된 게임으로 '게임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는 리차드게리엇의 최신 타이틀이다. 게이머들은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우주를 지배하고 있는 외계 적군을 상대로 인류를 구하기 위해 싸워나갈 캐릭터로 분해 게임플레이를 하게 된다.

▶페이퍼맨, 일본맵 및 총기업데이트 실시

캐주얼 FPS게임 '페이퍼맨'이 6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실제 일본을 배경으로 한 맵과 일본의상 및 총기를 추가했다. 이번에 선보인 맵 2종은 각각 일본의 신주쿠와 교토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각각 데스매치와 팀서바이벌 모드 전용맵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일본의상 16종이 대거 추가돼 자신의 캐릭터도 맵의 분위기에 맞게 꾸밀 수 있다.

▶십이지천, '피의서약' 2차 CBT 모집

무협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피의서약'이 2차 CBT를 위한 테스터를 5일부터 9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2차 CBT 모집은 5일 오후2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시작되며, 십이지천을 이용한 경험이 풍부한 1갑자 이상의 유저를 대상으로 한다. 원활한 전쟁을 위해 전체 응모자 중 정.사.마 세력별 200명씩 총 600명을 모집하며, 1차에 응모한 유저는 2차에 자동응모 된다.

▶헬게이트: 런던, 2차 CBT 모집에 25만명 신청

'헬게이트: 런던'의 2차 CBT 모집에 25만 명이 넘는 신청자가 몰려, 1차 모집에 비해 약 20%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헬게이트: 런던의 이번 2차 CBT 모집은 지난 4일까지 열흘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받았으며, 1차 비공개 테스터 모집 당시 211,967명에 비해 44,398명이 증가한 256,365명을 기록했다. 이번에도 30대 이상의 신청자가 38.9%를 기록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게임대게임,타뷸라라사,페이퍼맨,십이지천,헬게이트런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