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시아준수 “보아, 끼가 예사롭지 않았다”

2007-11-07 アップロード · 66,291 視聴

삼성전자 애니콜 네 번째 뮤직비디오 애니밴드가 첫 선을 보였다.

7일 오후 서울 잠원동 선상 카페 프라디아에서 애니밴드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애니밴드의 멤버는 아시아의 별 보아, 동방신기의 시아준수, 에픽하이의 타블로, 피아니스트 진보라가 발탁됐다.

쇼케이스는 진보라의 피아노 연주로 시작됐으며, 애니밴드의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됐다. 약 9분짜리 이 뮤직비디오에는 ‘Talk Play Love’를 테마로, 웃음과 음악이 금지된 세상을 구하러 온 전사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뮤직비디오는 브라질에서 촬영됐다. 특히 50m 높이의 고층빌딩에서 펼쳐지는 보아, 시아준수, 타블로, 진보라의 콘서트 장면이 하이라이트. 이 장면은 CG가 아닌, 실제 빌딩 위에 올라가 촬영을 진행했다.

보아는 “올라가보니 굉장히 무서웠다”고 말한 후, “그런데 시아준수는 안전 끈도 없이 노래를 불러 주위 스태프들이 더 놀랐다”며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또 타블로가 가장 무서워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타블로는 맨홀 속으로 숨는 장면을 촬영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하수구 속에 벌레가 너무 많아, 촬영을 하러 들어갔던 타블로는 기겁을 했다고. 그는 “정말 벌레 크기가 이 정도였다”며 손가락을 들어 설명을 덧붙였다.

시아준수는 SM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선배가수 보아에 대한 첫 인상을 밝혔다.

시아준수는 “6년 전, 기획사에 처음 들어갔던 날 보아를 봤다. 오디션과 촬영이 모두 끝난 후, 어떤 여자가 걸어오더라. 그때부터 말하는 것이나 행동하는 것 모두 끼가 예사롭지 않았다”고 말하며 웃었다.

시아준수는 “애니밴드에 처음 캐스팅 됐을 때는 믿기 어려웠다”고 밝혔다. 보아, 타블로, 시아준수, 진보라 등이 활약하는 애니밴드는 오는 27일 서울 서초구 반포동 밀레니엄 시티에서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시아준수,“보아,끼가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bandiblue
2007.11.08 07:54共感(0)  |  お届け
★충격★무료★이벤트★알몸★이벤트★

HTTP://WWW.SEXYJOIN.COM
HTTP://WWW.SEXYJOIN.COM
HTTP://WWW.SEXYJOIN.COM삭제
☆772☆
2007.11.07 10:20共感(0)  |  お届け
담아가요 ㅋㅋㅋㅋ삭제
완소남tvxq
2007.11.07 06:00共感(0)  |  お届け
담아갑니다...삭제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