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TV] 오퍼레이션7, 게임 내 '클랜 시스템'

2007-11-08 アップロード · 685 視聴

[11월8일 게임 VS 게임 소식]

▶오퍼레이션7, 게임 내 '클랜 시스템' 도입

FPS게임 '오퍼레이션7'에서 7일부터 게임 내 '클랜 시스템'이 전격 도입했다. '클랜 시스템'이란 기존의 길드와 유사한 개념으로, 단합 유저 간의 집단 시스템이다. 이번에 오퍼레이션 7에서는 오퍼레이션 7만의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들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클랜 시스템'을 공개 서비스 전에 도입해 유저 간의 커뮤니티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십이지천, 제2회 천하제일 비무대회 대진표 발표

무협 온라인 게임 '십이지천'의 '제2회 천하제일 비무대회' 대진표를 7일 발표했다. 6일 진행된 대진표 추첨에는 각 세력당 1명씩, 총 3명의 유저대표가 참석해 운영진과 함께 구슬 추첨을 통해 대진표를 작성했다. 70성 이상의 유저가 팀 단위로 대결을 펼칠 이번 비무대회는 이달 12일 월향주천 서버에서 벌어지는 예선전을 시작으로 15일간 12개 서버에서 진행된다.

▶테일즈런너, 한국과 태국 유저의 특별한 만남

'테일즈런너'가 '한국vs태국 친선경기'를 G-Star 내 이벤트로 개최한다. 4월부터 태국에서 서비스 된 테일즈런너는 태국 유저들의 겜심을 사로잡으며 현지 온라인게임 순위 3위를 기록하는 등 태국 내 인기 게임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또 이 같은 테일즈런너의 인기가 한류 열풍에 더해져 온라인 게임 종주국인 한국에 대한 관심과 긍정적 이미지 구축으로 이어지고 있다.

▶서클오브둠, 지스타2007에서 만난다

'킹덤언더파이어: 서클오브둠'이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일산의 킨텍스에서 열리는 '지스타2007' 게임전시회에 시연대를 마련, 일반유저에게 선을 보인다. 국내 퍼블리셔인 판타그램은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키오스크와 사운드체어의 형태로 일반 유저들의 시연이 가능한 공간을 마련했으며 국내 협력업체인 게임콘의 부스에서도 '서클오브둠'을 체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YNK KOREA, 다양한 커플 이벤트 실시

YNK KOREA는 '씰 온라인'이 게임 중 자신의 이상형을 찾고 애틋한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커플 이벤트를 11월 동안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커플 성공율이 타 게임에 비해 월등히 높아 커플 제조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씰 온라인'은 겨울을 맞아 게임 내 커플 시스템은 물론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커플 만들기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

▶JCE 신작 '고스트X' 베일을 벗다

메트로 액션 RPG '고스트X', 동영상 공개로 베일에 감춰졌던 실체를 드러냈다. 제이씨엔터테인먼트(JCE)는 자사의 차기작 '고스트X'의 프로모션 동영상을 티저 사이트에서 7일 선보였다. JCE의 개발 스튜디오인 F5에서 개발 중인 '고스트X'는 올해 12월 첫 선을 보일 JCE의 차기작으로 도시에서 펼쳐지는 요괴와의 한판 승부를 그려낸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게임대게임,오퍼레이션7,십이지천,테일즈런너,서클오브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게임 VS 게임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