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한 “정동영 짝퉁논문”vs신당 “참 짜잔하다”

2007-11-15 アップロード · 16,801 視聴

한 “정동영 논문은 짝퉁” vs 신당 “참 짜잔하다”

대통합민주신당의 정동영 후보의 “영국 웨일즈대 석사논문 표절의혹”이 다시 한나라당의 도마 위에 올랐다.

15일 한나라당은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김성동 부대변인을 통해 “정 후보의 논문은 김신일 교육 부총리도 표절로 판정될 ‘개연성이 있다’고 밝힌 바 있으며 출처를 밝히지 않고 타인의 지적 저작물을 함부로 사용하는 것은 절도와 다름없다”며 맹비난 했다.

김 대변인은 또 “의혹당사자인 정 후보는 이에 대한 일체의 해명이나 사과가 없다”고 비난 하며 ‘짝퉁’ 논문으로 학력을 포장해온 자신의 거짓을 솔직히 인정하고 책임을 질것“을 촉구 했다.

한나라당은 지난 지난 10일부터 “정 후보는 석사논문에서 MBC 저작물 일부를 영문 번역해 인용하면서 출처를 밝히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외국 저작물 인용 시에도 주석은 달았지만 원문에 인용부호나 이태릭체 표시 등을 하지 않아 표절로 간주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신당 측은 한나라당이 “참 짜잔하다”는 반응이다.

같은 날 김현미 대변인은 기자회견을 통해 “당시 교수로부터 훌륭한 논문이라고 평가 받고 각 모든 대학으로 보내졌으며 이를 토대로 외국어대학교에 박사과정으로 입학했다”고 전하며 “즉 논문으로써 문제가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김현미 대변인은 “주가조작 사기, 횡령, 탈세의혹 등이 터지니까 논문 각주를 들고 이야기 한다”고 말하고는 “정 후보를 공격하려면 이 후보에의 격에 걸맞게 위장취업·전입 같은 큰 거 없냐”며 반문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정동영,학력위조,표절,짝퉁,위장취업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