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이회창 “이명박보다는 클린맨”

2007-11-20 アップロード · 534 視聴

20일 오전 무소속 이회창 후보는 그동안의 지방 순회를 마치고 남대문 사무실에서 기자회견을 했다.

이 후보는 이 자리에서 한나라당 이명박 대선후보를 겨냥해서 입을 열었다.

“대통령이 바뀐다는 것은 정부가 바뀌는 것이며 정부가 바뀌는 것은 사람이 얼굴이 바뀌는 것이다.

지금 한나라당의 이명박 후보 주변에는 많은 사람이 구름떼처럼 몰려있고 비속한 표현을 쓰자면 옆에서 한자리하려는 사람들이 몰려있다는 말을 들었다.

과연 이러한 후보의 당이 다음 정부를 구성한다고 했을 때 어떤 모습의 정부가 나오겠는가 과연 제대로 갖춘 정부가 나올 수 있겠는가?” 라며 이명박 후보를 비판한 후 “현재 나에게는 몰려드는 사람도 없고 나에게 와서 한자리하겠다고 눈도장 찍고자 오는 사람도 없다.

단출하다. 그래서 오히려 저에겐 어떠한 마음의 빚도 없이 출신지역이나 학력 이 모든 것을 고려하지 않고 오직 깨끗하고 유능한 인재로 정부를 구성해서 정말 깨끗하고 능력 있는 정부를 국민 앞에 선보일 수 있다고 확신한다.” 라며 자신의 투명성을 강조했다.

덧붙여서 이 후보는 “지금 한나라당에 있는 유능한 인재들도 물론 뜻을 같이하면 동참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고 자신의 주변을 비워뒀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이회창,이명박,지방순회후기자회견,한나라당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정치[政治]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