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원더걸스의 이상형은 누구?

2007-11-22 アップロード · 33,400 視聴

전국에 ‘텔미(Tell Me)’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자신들의 이상형을 밝혔다.

원더걸스는 19일 오후 3시 30분, ‘고뉴스TV 두근두근 라이브 채팅’에 참가했다. 이날 방송은 동영상 사이트 판도라TV, 프리챌, 고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멤버들은 직접 네티즌들의 질문에 답변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냈다.

채팅을 통해 네티즌들의 이상형을 묻는 질문을 받자, 유빈은 “양동근 선배님. 개성이 강하고 자기만의 매력이 뚜렷한 분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또 예은은 “영화 ‘트로이’에 나오는 헥토르 왕자(에릭 바나)”라고 말했다.

소희는 배우 박해일을 꼽으며 “미소가 예쁜 남자를 좋아한다고 전했다. 이어 선미는 “무뚝뚝하면서 잘 챙겨주는 남자가 좋다. 이미지는 신하균씨인데, 성격은 잘 모르겠다”고 말했으며, 선예는 안성기를 꼽았다.

한편, 이날 예은이 선예가 이휘재와 문자를 주고받았다는 사실을 언급하자, 선예는 이휘재와의 인연을 공개하기도. 선예는 “중학교 때 우연히 번호를 알게 되어서, 제가 팬이라고 연락을 한 적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때 제가 가수 지망생이라고 소개를 했다. 데뷔 이후에 만났는데, ‘혹시 그때 그 친구가 아니냐’고 물어보셨다. 기억을 하고 계셔서 저도 놀랬다”고 전했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http://www.gonews.co.kr >

tag·원더걸스,텔미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밀착 인터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