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뉴스]결혼하는 이승연 “첫 키스는 한 달 정도쯤에”

2007-11-22 アップロード · 27,289 視聴

22일 오후 3시 서울 반포동 센트럴시티 체리 홀에서 배우 이승연의 결혼 기자회견이 열렸다.

“여태까지 15년 방송생활을 한중에 오늘이 제일 떨리는 것 같다.”라는 말로 기자회견을 시작한 이승연은 “올해 연말이 가기 전 12월 28일 시집을 가게 되었습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신랑에 대한 기자의 질문에 이승연은 “저보다 2살 아래고요 만으로 하면 1살 차이 밖에 안나요. 그리고 조그마하게 일을 하고 있고, 그냥 가장 평범하고 좋은 사람입니다.”라고 배우자에 대해 말했다.

첫 키스는 언제 했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그녀는 “만나고 상당 개월 있다가 했어요. 한 달 정도.”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승연은 “이제 결혼을 할 생각을 하니까.”라고 말한 후 잠시 말을 잊지 못하다가 다시 말문을 열어 “참, 사랑도 많이 받고, 직업으로 열심히 하는 모습만 계속 보여드렸으면 더없이 좋았을 텐데 부모님 생각이 많이 났어요. 저 시집갑니다. 라고 말씀드리는 거는 앞으로......” 라고 말한 후 말을 잇지 못하고 눈물을 흘리다 “진짜 좋은가 보다”라고 결혼하는 현재의 마음을 전했다.

이승연은 12월28일 강원도 양양의 솔비치 리조트에서 두 살 연하의 사업가와 올릴 예정이다.

[뉴스와 동영상, 실시간 생중계TV ⓒ 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클릭 < http://www.gonews.co.kr >

tag·고뉴스결혼하는,이승연,“첫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IVE 연예통신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