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교육]울고 때쓰던 아이 "알프"가 고쳐주었다.

2009-01-22 アップロード · 260 視聴

[감성교육]울고 때쓰던 아이 "알프"가 고쳐주었다. 감성교육 알프는 새로운 심리치료 선생님!!!
유아교육 및 감성교육 문제로 아빠 엄마들은 고민이 많다. 특히 엄다들의 경우는 그것이 참 심하다라는 생각까지 해보기도 한다. 아이들이 말을 시작하면서 부터 머리아픈 공부와 씨름을 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런 것을 볼때!! 알프는 이러한 문제점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신기술 제품이라고 말하겠다.

일단 단순한게 전처럼 정해진 노래, 정해진 패턴으로만 나왔던 장난감이나 교육용 교구와 달리 메모리가 따로 존재하여 여러가지 컨텐츠를 집어넣을 수 있고 또한 3~4세 혹은 5~9세에 이를때까지 꾸준하게 이 인형을 통해서 교육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유인 즉슨, 알프는 한글공부 단어, 문장 공부는 물론 동요와 구현동화를 통해 폭넓은 사고력과 감성교육을 시킬 수 있다는 장점과 영어노래와 영어동화 단어 문장등을 놀이와 함께 친숙하게 자연스럽게 배우게 해주기 때문이다. 획기적인 아이템이라고 밖에 설명이 안된다.

거기다 때를 많이 쓰거나 자주 화를 내거나 물건을 던지는 아이들의 감성교육이나 혹은 잘못된 습관들을 "알프"를 통해서 가능하다는 것이다.~

자연의 소리라는 것이 있는데 이것은 아이의 심리적인 상태를 안정화 시켜주어 화를 내는 아이들이 금새 잠잠해지는 효과가 있고 잘때 틀어주면 좀더 쉬운 숙면을 취할 수 있게 도와주고 있다.

tag·동요,동요듣기,자연의소리,혼자서도잘해요,말하는인형,유아교구,아이교육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9,794
チャンネル会員数
0

내프로그램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