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블루 - 닥터헬기 긴급구명 (コード・ブルー~ドクターヘリ緊急救命~, 2008년 3분기) 재04화

2008-07-25 アップロード · 714 視聴

코드 블루 - 닥터헬기 긴급구명 (コード・ブルー~ドクターヘリ緊急救命~, 2008년 3분기)

제 작 : 후지TV
출 연 : 야마시타 토모히사, 아라가키 유이, 토다 에리카, 히가 마나미, 아사리 요스케, 코다마 키요시
장 르 : 일본드라마
등 급 : 15세이상관람가

***스토리***
쇼요대학 부속 호쿠부(북부) 병원 구명구급센터에, fellowship(=전문연수제도)에 의해 플라이트 닥터를 목표로 하는 네 명의 젊은 의사가 부임하였다.
의사로써 스스로의 기술에 흔들림 없는 자신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더욱 탐욕스럽게 기술을 닦는 일에 집착하는 아이사와 코사쿠(야마시타 토모히사), 유명 의대의 교수를 아버지로 두고, 닥터 헬기의 노하우를 고향의 구명센터로 가지고 돌아가기 위해서 온 시라이시 메구미(아라가키 유이), 적극적이고 지기를 싫어하는 히야마 미호코(토다 에리카), 소심한 성격이지만 허세가 심한 후지카와 카즈오(아사리 요스케)가 그 네 사람이다.
부임 첫 날, 아이사와 일행은, 선배 의사인 모리모토 타다시(카츠무라 마사노부)에게 구명센터를 안내 받는다. 이 구명센터에는 담당 의사제도가 없고, 스태프 전원이,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나도 대처 가능하도록 ICU, HCU, 일반 병동을 포함해서 50명 환자 모두의 상태를 파악하고 있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러던 중, 소방서의 요청을 받고 출동했던 닥터 헬기가 환자를 싣고 돌아온다. 헬기를 조종하는 것은 베테랑 파일럿 카지 히사시(테라지마 스스무). 헬리포트에 착륙한 헬기에서 뛰어 내린 것은, 최연소 플라이트 너스?사에지마 하루카(히가 마나미)와, 흉복부외과가 전문인, 구명센터의 에이스 의사?쿠로다 슈지(야나기바 토시로)였다.
후송되어 온 환자는 아파트 3층에서 추락한 73세의 여성이었다. 아이사와 일행도 쿠로다와 미츠이 칸나(료) 등의 선배 의사들을 돕게 된다. 쿠로다는, 환자의 호흡상태의 악화에 재빠르게 대응한 아이사와와, 풍부한 의료지식을 보여준 시라이시에게 수술에 들어오도록 명하고, 히야마에게는 환자 가족과의 연락을, 후지카와에게는 수술실 연락과 마취 의뢰를 지시한다. 첫날부터 수술에 참가할 수 있는 것을 당연하게 받아들이는 아이사와, 긴장한 표정의 시라이시, 동기 두 명에게 선수를 빼앗긴 것을 분해하는 히야마…. 구명구급부 부장?타도코로 마사아키(코다마 키요시)로부터 네 명의 지도의를 담당하도록 명받은 쿠로다는, 새롭게 아이사와 일행을 보고 이렇게 말한다. 「닥터 헬기에서는 하나의 실수도 용납되지 않는다. 미스는, 곧, 환자의 죽음이다. 헬기에 탄 의사는, 중압감을 이겨낼 수 있는 정신력과 실력을 가진 단 한 명 뿐. 너희들 모두는 라이벌이다. 능력이 없는 녀석은 필요 없다. 알겠나」.
그 때, CT 검사의 결과를 본 쿠로다와 동기인 뇌외과 부장?사이죠 아키라(스기모토 텟타)는 어떤 사실을 깨닫는다. 그리고 쿠로다는, 오후에, 네 명 가운데 한 명을 헬기에 태우기로 했다, 고 아이사와 일행에게 알린다. 쿠로다로부터 「헬기에 타고 현장에 가고 싶은 사람은 누구냐?」라는 얘기를 들은 네 명은...

tag·코드,블루,일드,3분기,야마시타 토모히사,야마삐,아라가키 유이,토다 에리카,원더걸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아따시다
2008.07.26 00:56共感(0)  |  お届け
퍼갑니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237
全体アクセス
328,039
チャンネル会員数
477

일드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