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안의샤나 2기 10화

2007-12-11 アップロード · 611 視聴

원제: Shakugan no Shana
총화수: 24화
장르: 액션/ 학원물
등급: 17세 구분 : TV-Series
제작연도: 2005년
감독: 와타나베 타카시
각본: 코바야시 아스코
원작: 타카하시 야시치로
제작사: 작안의 샤나 제작위원회/ JC Staff
음악: 오오타니 코우


저작권 ⓒ Yashichiro Takahashi ・MEDIAWORKS/ 「Shakugan no Shana」committee

장대한 스토리와 뛰어난 비주얼로 다수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는 애니맥스 2007년 겨울대작! 현실과 이세계를 다룬 독특한 세계관, 개성있는 캐릭터,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화려한 액션의 완벽한 조화! 원작 소설의 인기를 바탕으로, 드라마와 TV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및 2007년 극장판과 TV시리즈 2기가 제작되었다.

2기 스토리

사람 되지 않는 사람들이,이 세상의 날에 그늘에 발호(발호) 하고 있다.고 나무 한 명의 시인이 준 그들의 총칭을,"홍세()의 도(와도 무늬)"라고 한다.스스로를 칭해"소용돌이치는(가람)", 시인 이름 붙여"홍세"---이 세상이 걷고 갈 수 없는 근처 ---(으)로부터 건너온 그들"도"는,사람이 이세상에 존재하기 위한 근원의힘, "존재의힘"을 빼았는 것으로 자신을 현현시켜,있을 수 없는 불가사의를 일으킨다.생각의 진에,힘이 허락하는한,멸망해 때까지.그들에게"존재의 힘"을 식깨진 인간은, 없엇던 것이 된다.
지금부터 성장해서 연결되어, 퍼질것이었던 물건을 결핍 시킨 세계의 모습은,비뚤어졌다."도"의 자유자재인 도량(나비 료)에 수반해,그 일그러짐은 가속도적으로 커져갔다.
이윽고, 강대한 힘을 가지는 "도"인"홍세의 왕"들중에,그런 상황에의 위구심을 안은 사람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큰 일그러짐이 머지않아, 이세상과"홍세"쌍방으로 대재액을 재(등)것은 아닌지,라고.
그리고, 일부의 "홍세의 왕"들은 동포를 사냥한다고하는 괴로운 결단을 내렸다.
그들의 첨병,혹은 무기가 된 것은,"도"에의 복수를 바라 맹세한인간 ---당신이 전존재를"왕"의 그릇으로서바쳐 이능이 힘을 얻은 인간---토멸자"프레임헤이즈" 그 날,일상을 침식한"도"에 의해 모두를 잃어, 자신이 토치라고하는 임시방편의 존재이라고 알게된 소년과 [지전차나의 프레임헤이즈] 라고 불리는 소녀가 만났다
이것은,"미스테스"사카이 유우지와 [염 발작안의 토벌해 손] 샤나의이야기다

tag·액션모험sf학원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kyera
2008.02.25 03:52共感(0)  |  お届け
퍼갑니다!@@@삭제
에흠..
2008.01.26 11:06共感(0)  |  お届け
ㄹㅇㅁㄴㄹㅇㄴ삭제

작안의샤나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