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x허터 37화

2008-01-25 アップロード · 2,438 視聴

이번에 소개해 드릴 작품은 '헌터X헌터' 입니다. 제가이걸 절말 재밋게봐서 올려봄니다'유유백서'를 그리신 토가시 요시히로의 최근 작품입니다. 현재 국내에서도 많이 알려진 작품으로 상당수에 팬을 확보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현재 국내에선 14권까지 발행되었으며, 애니메이션 TV판 62편으로 이미 완결.. 그리고 그 후에 이야기를 그린 OVA 편이 나오고 있습니다. 유유백서를 보고 토가시 요시히로의 작품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되었던 '헌터X헌터' 저는 이 만화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캐릭터 소개

곤 - 전설적인 헌터 진 프릭스의 아들입니다. 아주 평범해 보이는 캐릭터지만 어떠한 상황에서든 아이 같은 순수한 눈으로 바라보고 자신의 생각을 그대로 행하고 또한 주의 사람들을 자신에 편으로 만드는 마력 같은 힘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키르아 - 최고의 암살가문인 조르딕가의 엘리트. 유유백서의 히에이와 매우 비슷한 캐릭터입니다. 오랜 역사의 조리딕가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재능으로 평가되고 있지만.. 평범한 소년처럼 친구를 만들고 같이 놀고 싶다는 꿈을 가지고 곤과 함께 여행하게 됩니다.
크라피카 - 4년 전 학살된 쿠르타족의 생존자로 일족의 원수인 여단에게 복수하기 위해서 헌터를 지망합니다. 냉정하며, 지식이 매우 뛰어난 캐릭터입니다. 거미를 보면 눈이 빨간색으로 변하여 평소보다 훨씬 뛰어난 능력을 발휘합니다.
레오리오 - 꿈인 의사가 되기 위해 헌터가 되려 합니다. 돈을 밝히는 듯 하지만 그 속에는 의사가 되어 다른 사람을 돕겠다는 착한 마음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조금은 덜렁대고 가벼운 듯 보이지만 의리와 인내만큼은 매우 뛰어난 캐릭터입니다.

이 4명말고도 많은 캐릭터들이 각각에 개성을 가지고 있어 독자들에게 더욱 많은 재미를 선사해 줍니다. 그럼 이번에는 간단한 줄거리를 소개해 보도록 할까요?

아버지와 어머니의 얼굴을 모르고 자란 소년 곤. 어느 날 곤은 어떤 한 헌터를 만나게 되는데 그 헌터에게서 자신에 아버지인 전설적인 헌터 진 프릭스에 대한 얘기를 듣고 헌터가 되어 아버지를 찾기로 합니다. 결국 마을에서 떠나 헌터 시험장에 가는 도중.. 레오리오와 크라피카를 만나게 되고 헌터 시험을 치르면서 키르아라는 좋은 친구를 사귀게 됩니다. 이 친구들과 함께 아버지를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스토리는 이 정도로 하기로 하고요..(너무 많이 알면 재미가..) 다음은 이 만화에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역시 이 만화는 토가시 요시히로의 작품이라는 것입니다. 어째서 이것이 특징이 되느냐.. 저번 유유백서때도 매우 강조했던 펜 카리스마.. 기억하시는지요. 그 펜 카리스마를 '헌터X헌터'를 통해 다시 한번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토가시 요시히로 특유의 기발한 상상력을 '헌터X헌터'를 통해 마음껏 만끽할 수 있습니다.

다른 큰 특징은 바로 특이한 소재입니다. '헌터X헌터' 는 일반 만화에서는 보기 힘든 헌터(하단 내용 참조)라는 소재를 가지고 있으며 그 헌터라는 소재를 더욱 세밀하고 자세하게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물론 헌터라는 것은 다른 만화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 이렇게 만화에 중심소재로 사용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입니다.

또 다른 특징은 배경입니다. '헌터X헌터'의 배경은 현대 사회와 매우 비슷하여 친밀한 느낌을 줍니다. 이 만화에 등장하는 차, 건물, 다른 물건 등은 실제 사회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것들입니다. 이렇게 현대사회와 비슷한 배경은 만화에 더욱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중요한 요소가 되어줍니다.

또 다른 특징이라 하면 환타지 같지 않은 환타지라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 만화는 그 장르가 매우 불분명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면을 보면 환타지지만 또 다른 면을 따져보면 액션이라고 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 어떤 면에서는 명랑이라고 할 수도 있겠죠. 이처럼 여러 가지 이야기와 그것에서 비롯되는 여러 가지 사건들 때문에 만화 장르를 알 수 없게 되어버렸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점 자체가 이 만화에 다양성을 나타내 주고 있습니다.

잘 짜여진 구성과 설득력 있는 이야기 전개는 '헌터X헌터'의 또 다른 매력입니다. 잘 만들어진 만화는 연령을 뛰어넘어 공유하는 재미를 주죠. '헌터X헌터'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남녀노소 특별한 조건 없이 누구나 재미있게 볼 수 있는 만화입니다.

'헌터X헌터'를 아직 접해보지 못하셨다면 지금이라도 통쾌하고 슬프고 또한 코믹스러운 '헌터X헌터'를 한번 찾아보세요. 멋진 경험이 될 것입니다.


헌터란.. 진귀한 동식물과 아직 발견되지 않은 유적.. 또한 새로운 보물 현상금이 걸린 범죄자같이 찾기 힘들고 손에 넣기 어려운 것들을 찾아다니는 일을 하는 사람들을 헌터라 부릅니다.

tag·,키르아,대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헌터x헌터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헌터x허터 37화
9年前 · 2,43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