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희 춤과 전지현의 테크노를 합치면 ???

2007-06-15 アップロード · 17,751 視聴

전지현을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한 테크노 CF...

눈을 뗄수 없게 만든 그 CF를 보고

가슴까지 벌렁벌렁 뛰었던 기억이 있다...ㅋㅋㅋ

그런데 !!!

며칠전 다시 나의 눈을 뗄수 없게 만들고

가슴을 후벼판 김태희 CF...흐미~~~!!!



".......~~~.......~~~"



그리고 갑자기 나의 뇌리를 파지징~ 하고 스치며 든 생각...



"두개를 합쳐보까?"

그래서, 말나온김에 합쳐봤다.....ㅋㅋㅋ 이건 무슨 무한도전두 아니구...ㅋㅋㅋ

워낙의 원작(?)이 좋아서...어떻게 작업을 해도 이뿌다...

흐미~ 존거~ 으흐흐흐흐흐~~~!!!






LG 마이젯 CF

LG 마이젯 CF 메이킹영상



(허걱~! LG 마이젯이 아니라... 삼성 마이젯 컬러 DNA 프린터... 죄송~ 꾸벅~!)



LG 싸이언 CF

LG 싸이언 CF 메이킹영상

e-편한세상 CF (???)

숙명여대 가야금 연주단 (캐논변주곡 All for one)

을 사용하여 편집해 보았다... ^^v


tag·김태희,춤과,전지현의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ㅋㅋ난천재
2008.09.21 00:51共感(0)  |  お届け
전지현 촌스러운복장과 화질에도 예쁜건 여전..김태희도 이뿌고 ㅋㅋ삭제
재밌는
2008.06.25 21:00共感(0)  |  お届け
너무 맘에 들어요삭제
ㅋㅋ.....
2008.01.04 07:58共感(0)  |  お届け
역시 태희언니 너무 이뻐요^^ ;; 태희언니 굿~~~
잘 만들었네요 ㅎㅎ..삭제
mintpantie
2007.12.07 06:21共感(0)  |  お届け
재미있게보고가요삭제
zz
2007.09.09 09:47共感(0)  |  お届け
ㅋㅋ 나이키불르때 김태희누나가 나이키하면 멋진것 같은데 ㅋㅋ^^ 잘만들었네 짱짱~~~~~ 마지막에 나이키이...삭제
호호
2007.09.09 09:47共感(0)  |  お届け
김태희누나하고전지현누나가 갑자기 남자로 ㄷㄷ''삭제
만순이
2007.08.09 12:49共感(0)  |  お届け
와 멋있다요 ..삭제
sky2428ju
2007.08.22 10:15共感(0)  |  お届け
멋있네요 퍼갑니다삭제
baenangman
2007.08.02 10:08共感(0)  |  お届け
퍼가서 소중히 간직할래요
김태희,전지현 너무 좋아...삭제
헉헉헉뿅뿅뿅
2007.07.31 09:30共感(0)  |  お届け
전지현암내맡는다...삭제
今日のアクセス
2
全体アクセス
289,459
チャンネル会員数
104

일반 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12

공유하기
오페라부르는 "킹콩"
9年前 · 2,814 視聴

01:36

공유하기
각설이 품바타령
9年前 · 12,315 視聴

05:05

공유하기
아오이유우의 엉덩이춤
9年前 · 1,788 視聴

05:00

공유하기
화려한 휴가...그 후...
9年前 · 1,079 視聴

03:44

공유하기
이 시대의 의인들...
9年前 · 586 視聴

03:18

공유하기
19금 동화
9年前 · 644,432 視聴

04:48

공유하기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9年前 · 669,188 視聴

01:09

공유하기
악플 지우기
9年前 · 4,574 視聴

02:37

공유하기
브리트니의 이따이따요~!
9年前 · 711,066 視聴

03:51

공유하기
스타워즈 - 황비홍 버젼
9年前 · 12,637 視聴

04:59

공유하기
태권V - 헐리우드 실사판???
9年前 · 422,622 視聴

03:12

공유하기
얄미운 부킹...
9年前 · 1,178 視聴

02:23

공유하기
"땡벌" 부르는 마이클잭슨
9年前 · 18,73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