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 황비홍 버젼

2007-07-07 アップロード · 12,636 視聴

역시...영화 스토리 패러리는
실력으로보나 뭐로보나 나에게는
무리인듯...ㅋㅋㅋㅋㅋ

그래두, 삭제하긴 아깝구...

내용은 뭐...그다지...

모션에 음향효과를 바꾼 실험적인 작품이다...

요즘 나의 명석한닭대가리가 굳어버린 관계로...

쩝~!


영화사에 길이남을 특수효과의 결정체를
고전적인 형태로 바꿔보면 어떨까해서
만들어봤다는...

스타워즈의 광선검 결투장면에서
음향효과를 전부 빼고

"대조영"에서 칼 부딪치는 "챙~!" 소리와
칼 뽑는 "칭~!" 소리 그리고,
문열릴때 나는 "끼이잉~!" 대문소리를 썼고,

"황비홍"에서 칼 휘두르는 "휙~!" 소리와
봉 휘두르는 "붕~!" 소리...그리고
홍콩영화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야~" "아야~" 그리고,
아주 아주 어색하게 나온 "씨부~!"
또 웅장한(?)배경음악을 사용했다.


아울러,마지막장면에서 악한이 죽을때나오는
멱따는 소리를 준 돼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tag·스타워즈,황비홍,버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최고창민
2007.09.04 07:16共感(0)  |  お届け
스크랩해가용삭제
쿠마
2007.09.02 12:38共感(0)  |  お届け
멋지다...삭제
까망이
2007.09.24 07:15共感(0)  |  お届け
마이클의 땡벌만드신 바로 그분이군여~
동서양의 결합, 최고예여~^^삭제
한보루닷컴
2007.08.05 02:26共感(0)  |  お届け
도메인 이름은 한번만 들어도 잊지 않는다는 한보루 닷컴 (http://www.hanboroo.com
세계의 담배 구매를 대행해 주는 곳 입니다.
물론 담배값도 거의 절반가격으로 판매됩니다삭제
혈천향
2007.08.01 10:02共感(0)  |  お届け
상당히 애쓰신 흔적이 ...삭제
멋진김기자
2007.08.01 06:56共感(0)  |  お届け
쵝오 황비홍 팬으로서 조넨 간지나요... 중국사람들 보면 흥분할듯 중국으로 진출하삼...삭제
ㅎㅇ
2007.08.01 09:31共感(0)  |  お届け
우와 잘 만드시네요 ㅜㅜ..삭제
해볼까나A
2007.07.31 04:20共感(0)  |  お届け
소리가 좋네요 ㅋㅋ삭제
sangsteve
2007.07.31 02:33共感(0)  |  お届け
ㅋㅋㅋ 그래도 웃기고 재밌네요삭제
kimsw1149
2007.07.30 11:32共感(0)  |  お届け
잘퍼갈꼐염 ㅎㅎㅎ 엄청웃김삭제
今日のアクセス
8
全体アクセス
289,441
チャンネル会員数
104

일반 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3:12

공유하기
오페라부르는 "킹콩"
9年前 · 2,757 視聴

01:36

공유하기
각설이 품바타령
9年前 · 11,957 視聴

05:05

공유하기
아오이유우의 엉덩이춤
9年前 · 1,788 視聴

05:00

공유하기
화려한 휴가...그 후...
9年前 · 1,079 視聴

03:44

공유하기
이 시대의 의인들...
9年前 · 586 視聴

03:18

공유하기
19금 동화
9年前 · 644,389 視聴

04:48

공유하기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9年前 · 669,186 視聴

01:09

공유하기
악플 지우기
9年前 · 4,574 視聴

02:37

공유하기
브리트니의 이따이따요~!
9年前 · 711,066 視聴

04:59

공유하기
태권V - 헐리우드 실사판???
9年前 · 422,616 視聴

03:12

공유하기
얄미운 부킹...
9年前 · 1,178 視聴

02:23

공유하기
"땡벌" 부르는 마이클잭슨
9年前 · 18,73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