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수능대회 대상에 임준홍

2009-01-19 アップロード · 617 視聴

천하제일수능대회 대상에 임준홍
“2학년 때 수능 본다는 생각으로 했어요”

포항 영일고등학교 2학년 임준홍군이 제 1회 엑스터디 천하제일수능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여 상장과 상패 및 장학금 500만원을 수여받는 영광을 안았다.

임 군은 매 학기와 방학마다 공부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실천해가는 노력파이다. 또한 이번 대회를 2학년 때 미리 수능 시험을 본다는 각오로 준비하여 언어, 수리, 외국어, 탐구영역의 네 가지 과목으로 구성된 결선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 특히 가장 난이도가 높았던 수리영역에서 다른 학생들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를 얻어 영예의 1등을 차지할 수 있었다.

대상 수상자를 배출한 영일고등학교 서정윤 교감선생님은 “어려운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했던 준홍이가 장학금을 받게 되어 더욱 기쁘다.”며 학교 전체가 축제분위기임을 밝혔다.

천하제일수능대회는 온라인 교육사이트 엑스터디에서 주최한 대회로 전국 고등학교 2학년들 중 수학능력이 가장 우수한 인재들을 뽑아 장학금을 지급하는 대회다. 예선은 온라인 게임을 통해, 본선과 결선은 각각 온/오프라인 모의고사를 통해 승부를 가렸다.

시상식은 지난 15일 엑스터디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금상은 김예지(예산여고2)양, 은상은 표다엘(신성고2), 이상수(경주고2)군, 동상은 박성형(효원고2)군, 최가람(원광여고2)양에게 돌아갔다.

tag·엑스터디,천하제일수능대회,시상식,수능,대상,장학금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2014.01.15 19:23共感(0)  |  お届け
미안하구 보고싶구 그립구 축하해

시사교양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