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추어 Live - 난행복해(지아)

2008-08-22 アップロード · 1,504 視聴

핸드폰으로 찍은거라서 음질이좀 안좋아요 이해해주세요~~

평가부탁드려요!!

tag·아마추어라이브,난행복해,지아,Live,일반인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ㅋㅋㅋㅋ
2010.01.04 04:57共感(0)  |  お届け
이거 립싱크자나 ㅋㅋㅋ낚이지마 이거듣고 원곡 들어봐라 똑같지 ㅋㅋㅋ음질이 이래서 낚이는거일뿐삭제
님짱
2009.05.23 00:16共感(0)  |  お届け
뿅뿅뿅레이션뿅뿅뿅주시네요
깔끔한 고음처리랑삭제
1231
2008.11.02 09:22共感(0)  |  お届け
잘듣고 갑니다..

잘부르심 부럽삭제
zzzzz
2008.10.26 11:33共感(0)  |  お届け
와 나도 그런데로 부르는데 잘 부룬다 내가 인정할 정도야 ㅋㅋ 삭제
짱짱
2008.10.09 20:50共感(0)  |  お届け
쌩으로 이정도면 엄청난 실력이에여~~굿!!!삭제
와짱이네요
2008.10.05 00:06共感(0)  |  お届け
나도 저렇케부르고싶다 ㅋㅋㅋ
잘부르세요 삭제
박승훈
2008.09.30 21:19共感(0)  |  お届け
초등학생인줄 알았다는.....삭제
asdasd
2008.09.29 22:05共感(0)  |  お届け
와우와우와우와우삭제
나 지아좋아하는데.
2008.09.26 16:50共感(0)  |  お届け
너무 잘하네여 ^뿅뿅뿅^ 왜 아마추얼까?
난 개음친데 ㅠㅠ삭제
잘하시네요
2008.09.19 20:37共感(0)  |  お届け
이노래 좋아하는데 ㅋ

지아씨보단 아니지만 잘하시네요 ㅋ 무대에서 감정잡고 부르시면 완전 잘하실듯!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362
チャンネル会員数
0

♬일반인라이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