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룸의 추억이 아련히 밀려오는구나

2008-07-22 アップロード · 38,647 視聴

주연 : 골룸
조연 : 아르웬, 간달프 ??

반지의 제왕 온라인 홍보 영상으로 제작된 것 같은데 골룸캐릭터는 완전 대박이네요 ㅋㅋ
영상 넘 잼게 잘 만들었네요.. 특히 골룸의 내면 연기 짱!!!ㅋ
다시한번 반지의 제왕 캐릭터들을 만나니 기분이 새롭네요^^
http://lotro.hangame.com/

댓글 마니 달아 주시고 즐감하세요~~

tag·반지의제왕,반지,반지온라인,골룸,게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아나 ㅋㅋㅋ쩌러
2008.07.24 21:59共感(0)  |  お届け
지금까지 씨리지는 뽀개 ㅋ_ ㅋ
삭제
사악별Ol
2008.07.24 19:54共感(0)  |  お届け
담아갑니닥삭제
아르웬
2008.07.24 18:13共感(0)  |  お届け
꾀이뻐1313삭제
zz
2008.07.24 14:31共感(0)  |  お届け
웃기네여ㅋㅋ
마이....삭제
qjqh
2008.07.24 12:49共感(0)  |  お届け
웃기네여 ㅋㅋㅋ 삭제
qjqh
2008.07.24 12:49共感(0)  |  お届け
웃기네여 ㅋㅋㅋ 삭제
qjqh
2008.07.24 12:49共感(0)  |  お届け
웃기네여 ㅋㅋㅋ 삭제
qjqh
2008.07.24 12:49共感(0)  |  お届け
웃기네여 ㅋㅋㅋ 삭제
dlsk
2008.07.24 12:07共感(0)  |  お届け
대단대단~~ 용기에 박수를 보냅니당~~삭제
qwaszx15
2008.07.24 11:26共感(0)  |  お届け
뭐냐? ㅋㅋ삭제

┃유머동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1:37

공유하기
용형동제의 안면 테크토닉
8年前 · 16,377 視聴

00:18

공유하기
신봉선 엽기 리믹스
8年前 · 55,786 視聴

00:34

공유하기
클럽에서 전화 올때 대처법
8年前 · 34,986 視聴

03:11

공유하기
닥터피쉬 뮤비 2탄 공개
8年前 · 1,214,506 視聴

02:54

공유하기
죽음을 예고하는 공식은??
9年前 · 31,442 視聴

07:18

공유하기
쇼핑의 달인
9年前 · 470,733 視聴

06:22

공유하기
사치의 달인
9年前 · 330,300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