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탄총으로 그린 미녀

2008-10-14 アップロード · 42,859 視聴

비비탄총으로 그린 미녀

서바이벌 게임에서 사용하는 물감형 비비탄 총으로

이렇게 멋진 그림을 그릴수 잇다니... 정말 예술이네염

댓글 마니 달아 주시고 즐감요~

tag·미녀,그림,애니콜,휴대폰,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마크 짱
2013.04.23 19:54共感(0)  |  お届け
아 니 애비다 님 아 나도 총이 탐나요 ㅎㅇㄹㅇ이 뭔지
광고 젏어
ㅎㅇㄹㅇ
2013.03.29 15:54共感(0)  |  お届け
>>할일이없나보냉<<삭제
판돠쫭
2008.11.16 11:20共感(0)  |  お届け
결국 핸드폰광고 ㅋㅋ삭제
니 애비다
2008.10.30 20:11共感(0)  |  お届け
저 총이 왜케 탐나지??? ㅋㅋ삭제
핸드폰광고
2008.10.29 23:46共感(0)  |  お届け
핸드폰광고구나..삭제
d
2008.10.29 22:55共感(0)  |  お届け
......정말 할 것이 없으신가보다삭제
dmsdydwn7
2008.10.29 22:23共感(0)  |  お届け
낙시다ㄷㄷ삭제
오탁후점장
2008.10.29 21:46共感(0)  |  お届け
와 폰 간지다 가지고 싶다 //
삭제
ㅅ시발
2008.10.29 18:37共感(0)  |  お届け
진짜폰광고임완죤








































































































삭제
ㅋㅋㅋ
2008.10.29 17:22共感(0)  |  お届け
페인트 묻히면 페인트 총알이지뭐야삭제

┏이슈동영상┓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