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전국일주 3일차 *2008.4/3

2008-04-26 アップロード · 192 視聴

[충남 대전 - 금산군 - 전북 완주군 - 전주시]
:오늘도 잠을 몇시간 자지 못했다. 아침을먹고 일찍 나서기로 했다. 오전 10시쯤 찜질방을 나와 금산군 진산면 방향으로 가기위해 지도를 보고 가다가 방향감각을 못잡아 한참 헤메다가 시민들에게 물어 물어 대둔산 방면 표지판을 따라 오르막과 터널을지나 금산군에 접어 들어 진사방면으로 한참을 달렸다.
전북 완주군으로 넘어 가는 와중에 대둔산의 오르막에서 숨이 턱까지 차오르며 넘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 그순간에는 자전거 전국일주를 잘 생각하고 하고 는것인가 후회가 밀려온다. 이미 다리는 땡기고 잠은 못자 피곤에 쩔어 있는 상태에서 장시간 달리느라 안장에 엉덩이는 배기고 말이다. 그렇지만 업힐의 노고가 있으면 다운힐의 보상도 따르는 법. 내리막길에서는 순식간에 2km를 쏜살같이 내려온다. 그렇 장시간 국도를 타고 고산면을 지나 도착한 전주시에서 내일 정읍 방면으로 전남 광주 까지 갈 이동경로로 쪽으로 조금이라도 움직이기 위하여 완산구청 쪽으로 시내를 한시간이 넘게 해메어 물어 물어 찜질방으 찾고 식사를 하고 들어가 하루를 마무리 한다. 돌아보면서 느끼는 거지만 총선기간이라 선거운동이 한창이더라.......ㅋㅋ
- 소요시간 라이딩 8시간, 이동거리 약 90km.

tag·자전거전국일주3일차2008,43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