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넴 따라 잡기.ㅋ

2008-05-09 アップロード · 794 視聴

함 해 봤음. 태클 사양.ㅋ

tag·에미넴,따라,잡기ㅋ

恐れ入りますが、4月17日から5月08日までコメントの機能のみテストを実施します。ですので、一時的にコメント欄はご利用できません。ご了承ください。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뿅뿅뿅~
2008.08.30 16:20共感(0)  |  お届け
저거보고 진짜 죽이고싶다는말..;;
밖에 없네;;
니가 에미넴이냐?
너어디사냐 너 걸리면 뒤진다..
이젠 대한민국새끼들 별거 다따라하네;;
되지도 않는걸 뿅뿅뿅따라하네;;
야 개같은뿅뿅뿅야;;
너 뿅뿅뿅 쳐맞을레?
너 개같은늠아 걸리면 대굴빡에 총구멍난다;;
알겠냐?
씨댕아;;
아이고 뿅뿅뿅 쌩쇼를해라 아주 개같은새리야;;
너 걸리면 뒤진다..
내가너 찾으러 간다;;
삭제
your hip
2008.08.20 09:44共感(0)  |  お届け
what the hell? look your face you creazy me now
go back 삭제
ㅅ고어
2008.08.14 02:46共感(0)  |  お届け
저건 놀릴려고 하는거 아님??ㅎㅎ
에미넴씨한테 디스당하면 넌 가족3대까지 무사하지 못할껀데..ㅎ 조심해라...삭제
8fyl
2008.08.14 02:45共感(0)  |  お届け
콱 귀싸대기를..ㅡㅡ
왠만하면 안올릴려는거 너도 알지??삭제
뿅뿅뿅아
2008.08.11 14:28共感(0)  |  お届け
으이구 뿅뿅뿅아 ㅉㅉㅉ
수건만 처 두르고 제스쳐만 하면 에미넴이냐 뿅뿅뿅
우리집 똥개도 에미넴하겠다 뿅뿅뿅새끼야 ㅉㅉ삭제
뿅뿅뿅ㄹ
2008.06.26 13:57共感(0)  |  お届け
먼데 이거 ㅡ"ㅡ 아 욕나올라네... 삭제
sos34o
2008.06.22 18:02共感(0)  |  お届け
난 취작인줄암 ㅋㅋㅋ수건때메삭제
ㅋㅋㅋㅋ
2008.06.13 23:49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삭제
흑호
2008.06.12 20:13共感(0)  |  お届け
왜그러세요 ㅡㅡ 삭제
zxcasdq2e
2008.06.04 06:27共感(0)  |  お届け
아 쩐다 이거 태클 안걸수가 없는듯?
헬스하다가 맛이갓구만..

립싱크라도 좀 잘하면 모르겠는데
마하테클!!수퍼태클!매가톤테클!!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16,086
チャンネル会員数
2

자전거 여행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