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vs 소녀시대 생얼대결

2008-06-06 アップロード · 1,866 視聴

원더걸스 vs 소녀시대 생얼대결

tag·원더걸스,소녀시대,생얼,섹시,섹시댄스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소시안티
2009.01.15 14:51共感(0)  |  お届け
헐..소시머임..아무리생각해도원걸이나은듯....
소시는과학의힘을빌렸는데도불구하고원걸을..ㅉㅉ
삭제
,,,,
2008.07.21 20:57共感(0)  |  お届け
쌩얼 다 이쁜것 같은데 ...
사실 전 원걸, 소시 둘다 조아해요 ㅜㅜ
원걸중에선 소희 좋아하고 소시에선 윤아 좋아해요 '뿅뿅뿅'삭제
ㅋㅋㅋㅋ
2008.07.20 09:36共感(0)  |  お届け
솔직히 원걸은 자연미인,소시는 다 성형빨
소시팬여러분 제시카쌩얼보면 놀라서 넘어질듯ㅋㅋ삭제
2008.07.06 12:55共感(0)  |  お届け
솔직히소녀시대성형아늬였나삭제
원걸
2008.06.29 16:56共感(0)  |  お届け
아무리아무리 생각해도 원더걸스삭제
원걸
2008.06.22 09:09共感(0)  |  お届け
아무리 생각해도 원걸~삭제
ㅋㅋ
2008.06.21 21:32共感(0)  |  お届け
원걸팬ㅇ뿅뿅뿅삭제
ㅋㅋ
2008.06.21 21:31共感(0)  |  お届け
뿅뿅뿅 소시팬들 이랑 원걸팬 들 들어라 원걸팬은 소시팬욕하지말고 니들이 소시팬 욕하니깐 우리 원더풀이욕듣잖아 ㅡㅡ 소시팬들도 원더풀욕하지말고 .. ㅡ 삭제
소시빠
2008.06.18 13:49共感(0)  |  お届け
소녀시대팬인데요저도 쌩얼은 아무래도 원걸한테는 안돼겟네요ㅜㅜ
삭제
,,....
2008.06.17 21:17共感(0)  |  お届け
저 솔직히 소시 팬인데요..
썡얼은 월걸이 많이 낫네요...삭제

★★ 원더걸스vs소녀시대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