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 ]드림콘서트 -신해철 소녀시대 텟미닛 사건에 대해 독설

2008-06-11 アップロード · 1,104 視聴

[ 2008 ]드림콘서트 -신해철 소녀시대 텟미닛 사건에 대해 독설


신해철이 라디오에서 드림콘서트 이른바 소녀시대 침묵사건에
대해 전면 비판하면서 저질관객이 저질문화를 만든다며..
비판했네요..
방송들어보세요.

tag·신해철,소녀시대,원더걸스,발언,드림콘서트,2008드림콘서트,소녀시대 텐미닛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소시뿅뿅뿅
2008.07.27 01:04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 제가 소시빠지만 좀.. 막말하는거 같네요
아무튼 멋있네요 ㅋ 삭제
뿅뿅뿅뿅뿅뿅
2008.07.06 10:45共感(0)  |  お届け
저질관객이저질무대를만드는거다.삭제
신해철짱
2008.06.21 04:11共感(0)  |  お届け
ㅋㅋㅋㅋㅋ 완전 멋있다. ㅋㅋㅋㅋㅋㅋ 아 완전 통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뿅뿅뿅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들 맘대로해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삼백육십오일 소시 ~짱 ㅋㅋ삭제
맞1고1싶어?
2008.06.15 20:48共感(0)  |  お届け
ㅋㅋ 너 장난하냐 [모지 ?]너 좀 맞고 싶어 ?
몇대 맞을랴 ? ㅋㅋ 병1신 1새1끼 원걸 팬이냐 ?
야이 그1지야 ㅋㅋㅋ 원걸 내가 처1죽1였는데 ?
어떻하니 ? 신해철이 성형 시대랑 똑같은 놈이라고 ? ㅋㅋ 지금 당장 거울로 달려가서 니얼굴좀봐라 ㅋㅋ 소녀시대처럼 예쁘다고 생각하냐 ? 자뻑 넘아 ㅋㅋ 삭제
모지?
2008.06.12 16:28共感(0)  |  お届け
이장애우는모지?ㅋㅋㅋ깝1싸네 ㅋㅋ
ㅁㅊㄴ들 ㅋㅋㅋ 너도 성형시대랑똑같은놈이다 凸삭제
우하하
2008.06.12 00:13共感(0)  |  お届け
역쉬 마왕.영원한 당신의 팬이요..삭제
속이 후련하네
2008.06.11 23:08共感(0)  |  お届け
속 시원하게 말을 잘한다~~ㅎ삭제
말 잘하넹 ㅋㅋ
2008.06.11 23:06共感(0)  |  お届け
신해철아씨 말한번 잘하넹 ㅋㅋㅋ삭제
맞는말이잖아
2008.06.11 22:05共感(0)  |  お届け
왜욕해 ㅡㅡ 밑에
삭제
?
2008.06.11 22:02共感(0)  |  お届け
쟨모지?개그맨인가?겁대갈상실햇네?삭제

★★ 이슈 & 연예뉴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