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rring

2006-03-25 アップロード · 50,401 視聴

태극권기법-
양식태극권

tag·sparring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짱구대왕
2009.05.23 01:33共感(0)  |  お届け
너무잘감사히잘봤어요
삭제
Soul럽
2007.11.02 08:19共感(0)  |  お届け
여러분 눈이 느려서 그래요 잘 보면 미국인에 공격이 전부 막히고 저분의 기술은 제대로 들어가고 있답니다 이해를 못하시면 좀 더 수련하세요 ^^삭제
ㅇㅇㅇ
2007.09.04 02:57共感(0)  |  お届け
저게 뭐가 양식이야 양식은 발경이 없잔아삭제
romance90
2007.07.24 04:30共感(0)  |  お届け
열씨미봤는디...한수갈키주삼감사하구고맙수.........삭제
윤인섭
2007.05.18 03:17共感(0)  |  お届け
고마해라~~!미국놈 발다닥 관절 무리가것다 세상사람들이 욕하구 우스운거 생각안하냐 뇌가 없나 ㅡㅡ;;삭제
인기짱오빠
2007.05.18 12:48共感(0)  |  お届け
중국이란 놈들은 다 허풍떨어 ㄱ-
그리고 하면서 막 웃네 ㄱ-
그리고 장풍 맞는것도 다 '개'같거든 ㄱ-삭제
minetomato
2007.05.16 11:42共感(0)  |  お届け
ㅋㅋㅋ 배때기에 주로맞는거 같은데.. 애 왜 안쓰러져.. 내가 주먹으로 10대만 쳐도 넉다운 시키것다.. 배 10대면 왠만한사람 일어나기 힘든데.. 저거 개 사기잖아 ㅋㅋ..삭제
Trunks1
2007.05.15 05:29共感(0)  |  お届け
헐리우드액션삭제
조빠라라
2007.05.14 03:23共感(0)  |  お届け
저딴짓하면 재밋나 뿅뿅뿅 ㅋㅋ 되지도 않는 장품쏜다고 개뿅뿅뿅이여 ㅋㅋ삭제
아웃겨
2007.05.08 04:35共感(0)  |  お届け
아뿅뿅뿅웃겨판도라티비본처음으로댓글남기네
아웃겨뒤질꺼같다삭제

태 극 권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46

공유하기
[펌] 태극권의 응용편
9年前 · 9,932 視聴
10씩태극권
9年前 · 21 視聴
32식태극검4
11年前 · 50 視聴
40식
11年前 · 5 視聴
[펌] 외기발방공
11年前 · 6 視聴
32식태극검3
11年前 · 13 視聴
32식태극검2
11年前 · 9 視聴
진소왕노사6
11年前 · 3 視聴
진소왕노사5
11年前 · 7 視聴
진소왕노사4
11年前 · 2 視聴
진정뢰노사
11年前 · 10 視聴
진소왕노사3
11年前 · 8 視聴
진소왕노사2
11年前 · 4 視聴
진소왕노사시연1
11年前 · 17 視聴

06:44

공유하기
48식태극권
11年前 · 3,596 視聴
마이동자
11年前 · 8 視聴
sparring
11年前 · 50,401 視聴

00:21

공유하기
punching
11年前 · 3,154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