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희 전 대통령] 차녀 박근령씨 결혼 기자회견

2008-10-13 アップロード · 4,087 視聴

[박정희 전 대통령]
차녀 박근령씨(54세) 결혼 기자회견

한나라당 박근혜 전 대표의 동생인 근령씨가 13일 여의도 KT 컨벤션웨딩홀에서 14세 연하의 신동욱 백석문화대 겸임교수와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을 반대해왔던 박 전 대표와 동생인 지만씨 내외는 이 날 결혼식에 참석하지 않았다. 박 전 대표측은 “집안 문제로 박 전 대표가 불참한 것”이라고 밝혔다.

근령씨 내외는 결혼식에 앞서 별도의 기자회견을 갖고 심경을 밝혔다.

박씨는 회견 도중 눈물을 보이며 “여러 가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나부터도 내 동생이 그렇게 결혼한다고 하면 말렸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씨는 “참석하지 못한 언니, 동생에게 미안하다는 말을 하고 싶고 우리를 많이 걱정해주는 것이기 때문에 참석을 못하는 것이라고 알고 있다. 열심히 잘 살아서 인정받을 날이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날 결혼식에는 한나라당 홍사덕 의원을 제외하고는 정치인들이 참석하지 않았다.

대신 정치권에서의 화환은 줄을 이었다. 이명박 대통령이 난을 보낸 것을 비롯해 전두환.노태우 전 대통령, 박태준 전 총리, 한나라당 박희태 대표, 김형오 국회의장, 안경률 사무총장, 김성조, 원희룡, 김소남 의원 등이 화환을 보냈다.

한편 근령씨의 남편이 된 신동욱씨는 지난 18대 총선에서 서울 중랑을 지역에 한나라당 예비후보로 공천신청을 했던 인물로, 두 사람은 지난해 2월 약혼식을 올린 뒤 그동안 결혼준비를 해왔다.

tag·박정희전대통령차녀박근령결혼기자회견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결혼
2008.11.07 22:46共感(0)  |  お届け
어쩐지 고개가 갸우등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