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기타-클래식 별별뉴스] 5위 - 한국의 '클래식 기타 신동' 화제

2008-12-30 アップロード · 2,393 視聴

[통기타-클래식 별별뉴스]

5위 - 한국의 '클래식 기타 신동' 화제

바이올린 신동이라 불렸던 장영주 씨, 첼로 신동이라 불렸던 장한나 씨가 이제는 거장의 대열에 들어섰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또 지난 번에 별별뉴스에서는 존 레넌의 미망인인 오노 요코를 감동시켰던 기타 신동 정성하 군을 소개해 드린 바 있는데요 우리나라에는 음악에 소질이 있는 신동들이 유난히 많은 것 같습니다.

또 한명의 음악 신동이 등장했는데요. 그 주인공은 클래식 기타 신동이라 불리는 '변보경'양입니다. 보경양의 연주를 먼저 들어보겠습니다.

변보경 양이 7살 때 연주한 모습입니다. 어른들이 연주하기도 어렵다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을 완벽하게 연주하고 있는데요. 7살짜리 소녀가 이 곡을 완주하는 건 거의 불가능에 가까운 일이라고 합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세계 최연소 완주 연주자로 인정받은 보경양은 올해 14살이 됐고요. 이미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고 독주회를 열면서 세계적인 기타리스트로 서서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변보경 양의 연주 동영상은 지금까지도 세계적인 사이트에 올라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수천 개의 댓글이 꾸준하게 달리며 세계 클래식 기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보경양의 스승에 의하면 재능도 뛰어나지만 하루에 꼬박 7시간씩 연습을 하는 대단한 노력파라고 하는데요.

재능에 노력까지 겸비한 보경양. 앞으로 신동을 넘어선 세계적인 천재 기타리스트로 우뚝 설 것을 기대하겠습니다.

tag·통기타,교실,통기타,클래식,변보경,양의,연주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통기타 교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