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의 키싱유

2008-07-06 アップロード · 43,722 視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최형진
2008.07.09 21:17共感(0)  |  お届け
참나 귀여운것은 소녀시대가 짱이내!!!
소녀시대짱!
삭제
2008.07.08 22:35共感(0)  |  お届け
원걸들자기노래잘라이브못하는거는인정하지만
참내 그럼 키싱유가 쉬워서 이번에는 딴라이브때 보다 잘한거네 ㅋㅋㅋㅋㅋ 키싱유 쉬운노래였음?
ㅋㅋ맞잖아 평소보다 라이브 훨씬 잘하자나
키싱유 쉬운노래라고 자폭하는거 삭제
왜하나같이
2008.07.08 22:31共感(0)  |  お届け
얼굴은 모자이크처리된것처럼 안보이지 ㅡㅡ삭제
『경이얌』
2008.07.08 15:49共感(0)  |  お届け
마지막부분에 소희님 쩌십니다... 존경..(?)삭제
헐 -_-
2008.07.08 14:24共感(0)  |  お届け
지금 노래..... 나보다 못하는거 같아......
가수 어떻게 됬을까..?삭제
니엄마
2008.07.08 12:54共感(0)  |  お届け
원더걸스가 훨씬낫지 소시 ?밥이쥐삭제
반역의를르슈
2008.07.08 08:19共感(0)  |  お届け
퍼갑니다ㅎ ㅎ ~~~!!!!삭제
zmfltm17
2008.07.08 07:25共感(0)  |  お届け
진짜 너무 하는군요 ㅎㅎ zzzzzzz님 맘이헤가 가네요 ㅎㅎ
역쉬 원더걸스는 좀...먼가 안맞는거같음 ㅋ삭제
zzzzzzz
2008.07.07 23:07共感(0)  |  お届け
지네노래도 제대로 못하면서
더 어려운 키씽유 될꺼라고생각했나..
원곡도 제대로 못했네 1절하고 바로 짤라버리고
텔미나 쏘핫이나 제대로 한다음에 다른노래연습해삭제
아이두리
2008.07.07 22:46共感(0)  |  お届け
일반인들 눈에는 소시빠든 원더빠는 둘다 한심하게보이는거아니?삭제
今日のアクセス
1
全体アクセス
366,147
チャンネル会員数
28

원더걸스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43

공유하기
엽기축구 미친골 베스트8
8年前 · 1,262 視聴

05:14

공유하기
빅뱅하루하루뮤비
8年前 · 130 視聴

00:44

공유하기
이배영2
8年前 · 96 視聴

03:24

공유하기
빅뱅컴백무대
8年前 · 83 視聴

03:09

공유하기
이효리유고걸
8年前 · 105 視聴

03:08

공유하기
유고걸.뮤비
8年前 · 99 視聴

00:54

공유하기
박태환
8年前 · 34 視聴

00:27

공유하기
대박낚시터
8年前 · 126 視聴

03:48

공유하기
구준엽 테크토닉 배우기
8年前 · 145 視聴

00:39

공유하기
정성룡골동영상
8年前 · 688 視聴

03:09

공유하기
이효리유고걸
8年前 · 133 視聴

03:55

공유하기
이효리유고걸
8年前 · 87 視聴

00:59

공유하기
부산 여고생 폭력 현장
8年前 · 1,245 視聴

01:09

공유하기
빅뱅 티져
8年前 · 258 視聴
원더걸스의 키싱유
8年前 · 43,722 視聴

03:07

공유하기
원더걸스 So hot!!
8年前 · 143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