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학규와 함께 거침없이 나갑시다!

2007-07-24 アップロード · 400 視聴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저는 정말로 우리 경기도에 대해 경기도민에 대해서 경기도가 그동안 이뤄놓은 경제적인 업적과 일자리 만든 실적에 대해 무한한 자부심과 자랑을 갖고 있습니다. 제 임기 4년 동안 경기도에서 새로 만들어진 일자리가 74만개였습니다. 그것은 전국의 70%였습니다. 같은 기간동안 경기도에서 74만개 일자리 만들어낸 그 기간동안 서울시에서 만들어낸 일자리는 12만 8천개였습니다. 경기도에서 지난 4년 동안 경제성장율이 평균 7.5%였어요. 그동안 서울시 경제성장율 2.8%였으니까 누가 진짜 경제대통령입니까? 누가 진짜 경제대통령 자격 있습니까? 여러분!

청계천 좋습니다. 아주 잘했습니다. 청계천에 가서 시원한 물을 보고 산보도 하고 물에 발도 담그고 얼마나 좋은 일입니까? 서울시에서는 청계천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경기도에서는 첨단기업 유치하고 우리 청년들에게 좋은 일자리를 만들어 줬습니다. 그것이 우리 경기도가 자랑스럽다는 겁니다. 그것이 우리 경기도가 진짜 경제할 수 있다는 역량을 얘기하는 겁니다, 여러분.

제가 지금 수원에 오면서 동수원IC 통과해 들어왔습니다. 참으로 가슴이 뿌듯했습니다. 중소기업 지원센터 옆에 나노펩센터 올라서 있고, 바이오센터가 준공단계에 있고, 차세대융합기술원이 거의 다 올라가 있고, 여기 나노센터에 천억, 바이오에 700억, 융합에 1500억, 중소기업 몇억, 전부 다 8만평 안에 새로 들어간 돈만 3500억입니다. 그런데 여러분 그거 누가 압니까? 나노센터 들어선 거, 순 경기도 돈으로 바이오센터 지은 거, 차세대 융합기술원 융합기술 뜻도 모르는 이 세상에서 경기도에서, 과기부도 정통부도 산자부도 아닌 경기도에서 1500억 투자해서 지었다는 거 누가 압니까? 그러나 경기도민, 경기도 지도자 여러분, 그러나 여러분은 능히 경기도가, 우리 대한민국의 미래를 준비하는데 강한 저는, 미래를 준비하는 대통령 미래를 준비하는 지도자, 그 지도자 손학규를, 저 자신을 꿈꾸고 있는 겁니다.

이제 앞으로 저는 이 나라 기업 천국을 만들고 싶은 그런 욕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 유치해서 LG필립스 같은 기업 최소한도 10개는 더 유치할 그런 꿈, 그런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미래 한국을 준비하기 위해서 R&D 투자를 3500억이 아니라 앞으로 5년간 100조를 투자해서 글로벌 과학기술 5대 강국 안에 대한민국을 넣겠다는 꿈, 그 꿈을 여러분과 함께 실현하고 싶은 겁니다.
규제는 풀고 세금은 깎고 지원은 늘려 중소기업 천국을 만들어, 중소기업 앞으로 매년 일자리 50만개 이상 만들어낼 그런 꿈을 여러분과 함께 꾸고자 하는 겁니다, 여러분.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저에게는 또 하나의 꿈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를 교육강국으로 만드는 꿈입니다. 교육천국을 만드는 꿈입니다. 이번에 여러 지역을 돌면서 또 가슴 아픈 것이 역시 학부모들 아픔이었습니다. 학부모 좌담회 하다가 어떤 어머니가 이제 일어서야 합니다, 우리 애 학원 보내줘야 하고 또 데리고 와야 합니다, 학원 없이는 도무지 우리 사회 교육이 없습니다. 작년 민심대장정 할 때 자활센터에서 일하는 수입 한달 50~60밖에 안되는 어머니가 그 수입 절반을 자녀 학원비로 써야하는 현실, 이제 교육의 경쟁력 강화하고 우리나라가 무엇보다 먼저 해야 하는 국가적인 과제입니다.

이제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과 함께 경기도에서 대한민국 중심 경기도에서 세계속의 경기도에서 선진한국과 한반도 평화 위해 우리 국민대통합의 길에서 이 꿈을 반드시 이루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이 땅의 일자리를 풍부히 하고 사교육비 걱정없는 교육천국 만들고, 노후 걱정없는, 내집마련 걱정없는, 우리 젊은이들에 꿈과 희망 주기 위해 여러분과 함께 손에 손잡고 힘차게 앞으로 나가고자 합니다.

존경하는 경기도민, 국민 여러분, 저 손학규와 함께 힘차게 거침없이 앞으로 나갑시다. 감사합니다.

tag·손학규와,함께,거침없이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tr2332
2008.09.04 21:28共感(0)  |  お届け
뿅뿅뿅 및친넘 뿅뿅뿅야 경선에 져서 탈당해댄 이인제따위를 손학규님한테 비교가되냐? 손학규님은 능력있고
청렴하신 정치인이시다 및친넘아 삭제
및친넘
2007.07.31 09:42共感(0)  |  お届け
짝퉁 이인제삭제
경기도민
2007.07.25 04:30共感(0)  |  お届け
나 경기 도민인데.. 여태 몰랐습니다. 거 홍보 좀 잘 하십시오. 이런 인물을 몰라봤더니..민망하네..삭제

일정/행보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02:54

공유하기
세계로 가는 길, 인천대교
9年前 · 4,632 視聴

04:30

공유하기
21세기 산업, 생명공학
9年前 · 3,257 視聴

05:48

공유하기
경남에서 선진평화로~
9年前 · 258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