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ひまわり]은색의 오린시스 1화

2006-10-30 アップロード · 6,634 視聴

은색의 오린시스 1화입니다

제목:은색의 오린시스(2006년 10월)
감독:토코로 카츠미
원작:토도 이즈미
각본:타케다 유이치로
제작:토에이
장르:메카닉
총화수:25분×12화

토에이 애니메이션이 <가이킹 ~대공마룡의 전설~> 이후로 새롭게 들고나온 메카닉 애니메이션 신작. 39화로 막을 내린 <가이킹>의 경우 고전을 리메이크한 작품이기에, 이 <은색의 오린시스>는 오랜만에 만나는 토에이의 오리지널 메카닉 작품이라 할 수 있다. (아마미야 히토미 명의로 잡지 '전격마오'에 연재중인 동명의 소설이 있긴 하지만, 원작이라기보다는 미디어믹스 개념에 가깝다.)

머나먼 미래. 지구는 황폐해져 대부분의 문명을 잃은 상태. 지구와 격리된 달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인병기 가데나가 보내져 오면서 지구인들의 삶을 위험하고 있었고, 이런 가데나를 물리치는 것이 대부분 소년 소녀들로 이뤄진 '헌터'라는 직업이라는 설정이다. 그런 헌터 소년 토키토가 우연히 방문한 마을에서 테아라는 이름을 가진 수수께끼의 미소녀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모험담을 그릴 예정으로, 가데나와 지구인(헌터)들의 전투를 통해 점점 드러나는 세계의 전모, 오린시스 현상의 진실 등이 드라마틱하게 펼쳐진다.

제작진 중에서는 일단 <기동전사 건담SEED> 시리즈나 <창궁의 파프너>등으로 익숙한 캐릭터 디자이너 히라이 하사시의 그림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다. 히라이 히사시의 그림은 캐릭터의 구분이 힘들다는 평가도 지배적이지만, 현재 일본 애니메이션계에서 가장 인지도 있는 작화가라는 데에 이견을 들 사람은 없을 것이다. 감독은 <원피스> 시리즈에 연출에 참여해 온 토코로 카츠미가, 각본은 <리리카 SOS. <성계의 전기2> 등의 작품에 참여했던 타케다 유이치로가 맡을 예정이다.

토키토(성우:이리노 미유)
지구에서 헌터로 일하고 있는 소년. 전투 자체에는 소극적이지만, 메카닉 실력 만큼은 누구나가 인정할 정도로 뛰어나다. 동료들이 탑승하는 기체인 크롤러도 토키토가 정비하고 있다. 지르바 오린시스를 종종할 수 있는 신비한 힘을 지니고 있다.

테아(성우:나즈카 카오리)
토키토 일행이 들린 마을 메테오 타운에서 토키토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게 되는 신비한 소녀. 어째서인지 이유는 알 수 없지만, 토키토를 '코이치'라고 부른다. 수백년 전의 혼란시 기억을 잃고 잠들어 있었던 듯 하다. 온순한 성격은 소녀지만, 토키토와 관련된 일에는 적극적이 된다.

세레나(성우:히사카와 아야)
자칭'수수께끼의 미녀', 갑자기 토키토 일행 앞에 나타나서 동료가 되었다. 격리된 세계와 오린시스의 비밀에 대한 지식이 깊으며, 강력한 로봇에 탑승하여 토키토 일행을 돕는다.

미스즈(성우:칸다 아케미)
토키토의 헌터 동료로 어릴 적부터 친한 사이였던 소녀. 약간 호전적인 성격으로, 전투 시에도 상당히 파워풀하다. 토케토에게 은근히 마음이 있는 것도 같지만, 본인은 자각하지 못한 상태. 토키토가 데아와 가까워지는 것을 복잡한 심경이 되는데...

집정관(성우:스즈무라 켄이치)
달-지구권을 지배하고 있는 달의 집정관. 토키토와 비슷한 또래의 소년으로 보이지만, 아직 그 정체에 대해서는 밝혀진 바가 별로 없다.

브라이언(성우:후루카와 토시오)
일행 중에서 가장 나이가 많다. 아이리에게는 어째선지 쩔쩔매는 모습을 보이기도..

진(성우:츠치다 히로시)
토키토의 헌터 친구. 긴 머리의 미청년으로 그룹 내에서는 분위기 메이커 같은 존재이다.

아이리(성우:오리카사 후미코)
헌터 그룹의 백업 담당. 전투에 나서는 일은 별로 없으며, 활동 자금이나 식재료 조달 등 그룹의 생활 부분을 관리하고 있다. 아직 어린 나이에 비해서는 생활력이 있는 편.

요스케(성우:미우라 히로아키)
토키토가 속해 있는 헌터 그룹의 리더. 크롤러의 조종 솜씨가 뛰어나다. 실제 나이 이상으로 정신연령도 높은 편이라서, 토키토를 비롯한 아이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다.

잼있게 감상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tag·ひまわり은색의,오린시스,1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오탁건2
2009.10.13 03:35共感(0)  |  お届け
무슨 시드랑 똑같냐 정신뿅뿅뿅아 개꾸지구만그림체삭제
koaliceSA
2007.10.25 03:52共感(0)  |  お届け
야 시드랑 비슷한게 캐릭터만이 아닌 노래도 비슷하네 ㄷㄷ삭제
전문
2007.08.07 07:16共感(0)  |  お届け
노바1492 로봇처럼 생겼네 이거 ㅋㅋ
잘보고 감니다 ㅎ 저는 메카물이 정말 좋던데삭제
upppy24
2007.08.04 02:59共感(0)  |  お届け
잘보고 갑니다삭제
ctx1000
2007.07.25 06:46共感(0)  |  お届け
잘보고갑니다...!삭제
yji516
2007.10.25 04:29共感(0)  |  お届け
테아라는 애 갑자기 한순간에 시드 각성 해버렸네 ;; 무섭다삭제
SINE、
2007.04.26 11:14共感(0)  |  お届け
별로 재미 없어보이는 이유는?ㅋㅋ삭제
트라이포드
2007.03.25 11:45共感(0)  |  お届け
.., 건담시드와 정말 비슷하구먼..,삭제
Ciel☆
2007.03.17 02:46共感(0)  |  お届け
위에 작품 관련 사항에도 있지만 제작사가 건담시드 시리즈를 만든 선라이즈/반다이 비주얼이 아니라 토에이라는 회사 군요. 단지 제작진 중에서 건담seed 시리즈나 창궁의 파프너의 캐릭터 디자이너인 히라이 히사시가 맡았다는 거죠. 그외에도 무한의 리바이어스도 그림체가 비슷한데 역시 이 분이 캐릭터 디자인을 맡으셨더군요. 그냥 건담시드 시리즈 너무 재밌게 봐서 사실 비슷하지 않을까하는 건담시드시리즈에서 느꼈던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서 보게 되는군요.삭제
팔돌아아파
2007.02.10 02:10共感(0)  |  お届け
별로다..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