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ひまわり]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3기 01화

2006-12-30 アップロード · 8,257 視聴

제목: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3rd Season(2006년)
감독:유키히로 마츠시타
원작:콘노 오유키
제작:스튜디오 딘
장르:학원물, 드라마
총화수:50분×5화

슈에이샤의 코발트 문고에서 발간되고 있는 콘노 오유키 원작의 동명 소설을 애니화한 <마리아님이 보고 계셔>, 줄여서 '마리미테'라는 약칭으로 많이 불리곤 하는 이 시리즈도 벌써 3기를 맞이하여, 2006년 가을 OVA로 다시 한 번 팬들을 찾아왔다.

2006년 12월에 26권이 발매될 예정인 원작 시리즈는, 원래는 소녀들을 대상 독자층으로 삼는 코발트 문고 출신임에도 불구하고 여학교를 다루는 그 독특한 분위기로 인해 남성들에게까지 이례적인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나 두 번에 걸친 TV시리즈 애니메이션이 그 인기를 가속화시켰는데, 각각 1쿨씩으로 분량은 짧았지만 부드러운 색감과 어우러진 잔잔한 전개, 성우들의 뛰어난 연기 등으로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원작 소설이 정식으로 번역, 출간되고 있는 데다, 애니메이션도 투니버스를 통해 방영이 되었기에 인지도는 낮은 편이 아니라 할 수 있다.

총 5권의 OVA로 돌아올 이번 시리즈는 편당 러닝타임이 50분을 넘기기 때문에, 사실상 1쿨짜리 TV시리즈와 맞먹는 분량이다. 내용은 소설 12권부터 17권까지를 권당 한 편으로 다루고 있으며, 4개의 단편이 묶여 있는 단편집인 16권은 제외되었다. 제작진 및 성우진에 변경은 없으며, 각 에피소드별 제목은 다음과 같다.

DVD 1권, 어린양들의 휴가 (소설12권)
DVD 2권, 줄여서 OK 대작전 (소설13권)
DVD 3권, 산들바람 살랑살랑 (소설14권)
DVD 4권, 레디GO! (소설15권)
DVD 5권, 챠오 소렐라! (소설17권)

후쿠자와 유미(성우:우에다 카나)
리리안 고등부 2학년, 홍장미 봉오리(로사 키넨시스안 뷔통).
개성이 강한 다른 산백합회 맴버들에 비하면 일견 평범해 보이는 소녀로 무슨 생각을 하든 얼굴에 금방 드러나는 타입이라 그 때문에 자주 세이의 놀림감이 되었다. 1학기에 파국을 맞을 뻔 했던 사치코와의 갈등이 풀린 뒤로는 위기상황에 한층 강해져 자신에게 향한 일방적인 괴롭힘에 주눅들지 않고 대처해 나간다. 또한 앞장서서 사치코의 남성 공포증을 극복시키려는 계획을 주도하기도 한다. 산백합회 구성원 중에서는 가장 다가가기 쉬운 친숙한 이미지여서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1학년 하급생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오가사와라 사치코(성우:이토 미키)
리리안 고등부 3학년, 홍장미(로사 키넨시스)
오가사와라 그룹 사장의 무남독녀. 리리안 여학교가 추구하는 이상적인 숙녀의 조건을 다 갖추었다. 무슨 일이든 지기 싫어하는 성격으로 편식이 심하고 멀미가 잘 나는 체질인데다 집안 환경에 의해 남성을 불신한 나머지 가족과 친지를 제외한 이성에게는 면역이이 거의 없는 편이다. 또한 너무 고귀하게 자란 영향으로 세상물정에 무지했으마 유미와 만나고 나서 서민적인 생활을 조금씩 체험한다. 평상시에는 기품있는 우아한 아가씨지만 심기가 매우 불편해지면 아무리 상급생인 선배와 언니들 앞이라도 고함을 지르거나 손수건을 찢는 등, 히스테리를 잘 부린다. 2학기 들어서는 유미와의 우애가 더욱 깊어져 때때로 유미에게 의지하는 약한 모습을 보인다.

시마즈 요시노(성우:이케자와 하루나)
리리안 고등부 2학년. 황장미 봉오리(로사 페타디 안뷔통).
검도부 소속, 태어날 때부터 선천적인 지병을 앓아 연약하고 얌전한 소녀의 이미지를 강하게 풍겼으마 작년에 받은 심장 수술로 건강을 되찾아 그녀의 본성(실은 매우 활달하고 저돌적인 말괄량이)을 몰랐던 주위를 놀라게 한다. 사촌지간인 레이와는 워낙 허물이 없는 사이여서 서로의 물건을 마음대로 사용하고 일기를 거리낌 없이 보여준다. 여전히 자신을 걱정해 주는 레이의 과보호에 가끔 짜증이 나서 심술을 부리지만 누구보다 레이를 가장 아끼는 마음에는 변함이 없다.

하세쿠라 레이(성우:이토 시즈카)
리리안 고둥부 3학년. 황장미(로사 페티다).
리리안 검도부의 에이스. 미소년에 어울릴 법한 외모 덕분에 작년 신문부가 주최한 앙케이트에서 '미스터 리리안'으로 선정됐다. 사치코의 친구이자 후배들을 지도하는 늠름한 소녀로 겉보기와 달리 매우 여성스런 취미를 갖고 있다. 사촌동생인 요시노와는 10년 넘게 함께 지내온 각별한 사이로, 어릴 때부터 몸이 약한 요시노를 돌봐 왔기 때문에 요시노와 관련된 일에는 정신적으로 약해지기 쉽고 판단력이 흐려진다. 요시노가 건강해지자 불필요해진 습성을 고치려고 했지만 맘먹은 대로 잘 풀리진 않는 듯. 이웃의 하나데라 남학교에서 실력이 뛰어난 여검사로 소문이 퍼져 의외로 몇몇 하나데라 검도부원한테 선망의 대상이 되고 있는 듯 하다. 좋아하는 말은'진심'.

토도 시마코(성우:노토 마미코)
리리안 고등부 2학년. 백장미(성우:로사 기간티아).
공손하고 정중한 말씨를 쓰는 품위 있는 아가씨로 쉬이 접근하기 어려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리리안에 다니는 대신 아버지와의 약속으로 종교가 다른 집안환경을 계속 숨기느라 고민에 빠지고 만다. 게다가 고지식할 정도로 올곧고 신앙심이 깊은 탓에 마음의 짐이 갈수록 무거워진다. 만약 비밀이 발각되면 리리안을 떠나기로 맘먹고 타인과 깊은 관계를 가지려고 하지 않았다. 마음이 통하는 세이와 의자매가 되어도 고민은 여전했으나 신입생인 노리코와의 만남을 통해 비로소 변화가 생긴다.

니죠 노리코(성우:시미즈 카오리)
리리안 고등부 1학년. 백장미 봉오리(로사 기간티아안 뷔통).
어릴적 꿈은 불상 조각가. 가톨릭에 대한 관심이 거의 없어 아는 기도문은 '아멘'이 전부이다. 원래 남녀공학의 공립고를 지망했으나, 예상치 못한 사고가 발생해 별 수 없이 유일하게 합격한 리리안에 들어왔다. 처음 접한 리리안의 독특한 전통에 문화적 쇼크를 받아 도저히 적응을 하지 못하고 스스로를 고립시키며 외톨이로 지냈다. 그러다 자기 처지와 겹치는 시마코에게 끌리어 우여곡절 끝에 산백합회의 일원이 된다. 시마코와 자매가 되고 나서는 리리안 특유의 분위기에 점차 익숙해져 간다.

마츠다이라 코우코(성우:쿠기미야 리에)
리리안 고등부 1학년. 연극부 소속. 사치코와는 먼 친척관계이며, 또한 어머니의 친가가 카시와기가여서 카시와기 스구루와는 사촌지간이다. 초등학생 시절부터 연극을 해온 배우라 때로는 분위기나 상황에 따라 본래의 성격과 다른 모습으로 꾸밀 수 있다. 뒤에서 몰래 남을 험담하는 것은 싫어하며 감정표현이 솔직하고 직선적이다. 어째선지 유미한테는 쌀쌀맞은 태도로 대하지만 그리 싫지는 않은 듯 의외로 마음을 써주는 구석이 있다. 그리고 머리 양옆에 묶은 까다로운 롤머리가 특색이 강해서 세이에 의해 '전동드릴'이란 별명이 붙는다.

호소카와 카나코(성우:코시미즈 아미)
유미의 열광적인 팬, 고등부부터 리리안에 입학해 노리코, 토우코와 같은 동백반이 되었다. 신작이 179cm에 이르는 큰 키의 소유자로 반에서는 스스로 남과 얘기하기 힘든 분위기를 만들어 혼자서 행동하는 독불장군 타입이다. 그러나 유미에게는 과도한 동경을 품고 있어 곁에 다가가 산백합회의 일을 거든다. 유미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흠모하기보다는 자기 이상형에 맞추어 바라보는 경향이 강하다. 같은 반의 토우코와는 사이가 나쁜 천적으로 과거에 있었던 어떤 일로 인해 사치코보다 심한 남성 혐오주의자가 되었다.

타케시마 츠타코(성우:사토 리나)
야마구치 마미(성우:사이토 치와)
미즈노 요우코(성우:시노하라 에미)
사토 세이(성우:토요구치 메구미)
토리이 에리코(성우:나바타메 히토미)
카시와기 스구루(성우:히야마 노부유키)
후쿠자와 유우키(성우:이치키 미츠히로)
코바야시 마사무네(성우:스즈키 치히로)
아리스가와 킨타로(성우:미나가와 쥰코)
타카다 마가네(성우:미야케 켄타)
야쿠시지 아키미츠 & 야쿠시지 토모미츠
(성우:스기타 토모카즈)
사이온지 유카리(성우:아사노 마스미)
아야노코지 키쿠요(성우:코바야시 유우)
쿄고쿠 키에코(성우:타니이 아스카)
사와무라 겐스케 & 사와무라 키요
(성우:이마루오카 아츠시 & 니시 히로코)
노부인(성우:사와다 토시코)

tag·ひまわり마리아님이,보고,계셔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la lune †♡
2009.07.22 19:11共感(0)  |  お届け
퍼가요~^^삭제
뿅뿅뿅ㅎ허허허뿅뿅뿅ㅓㅓ뿅뿅뿅
2009.07.10 08:29共感(0)  |  お届け
골탁먹일라고했는네꼬시다진짜속이시원하다삭제
ㄹㅇㄴㄹ
2009.07.10 08:14共感(0)  |  お届け
여자에들이괴롭혀도힘내라유미님화이팅겁먹지마요괜찬아요그러니까힘내요기죽지마요당당하게나가요함께막서요아자아자화이팅유미삭제
열혈단무지
2009.02.28 19:46共感(0)  |  お届け
잘봤습니다~퍼가요~ㅎ삭제
조흔
2008.12.02 21:31共感(0)  |  お届け
ssssssss삭제
dlansgml85
2008.03.22 02:58共感(0)  |  お届け
좋은영상 ㄳㄳ삭제
알렌♥
2007.12.25 01:46共感(0)  |  お届け
스크랩 해갑니다~!^^삭제
윤설엘리
2007.10.29 10:40共感(0)  |  お届け
담아가겟습니다삭제
darkman870
2007.08.29 10:10共感(0)  |  お届け
(우와.....엄청난 조회수에.......바닥을기는 조회수.....적은건 아니지만...ㄷㄷㄷ)삭제
마음가득
2007.08.15 08:23共感(0)  |  お届け
퍼갈게요 !삭제

OVA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

56:51

공유하기
[ひまわり]슬레이어즈 리턴
10年前 · 1,083 視聴

29:32

공유하기
[ひまわり]I'll/CKBC 2화
10年前 · 12,417 視聴

25:33

공유하기
[ひまわり]작안의 샤나SP
10年前 · 1,157 視聴

31:17

공유하기
[ひまわり]I'll/CKBC 1화
10年前 · 23,823 視聴

24:08

공유하기
[ひまわり]FREEDOM 1화
10年前 · 1,439 視聴

24:10

공유하기
[ひまわり]윈터 가든 전편
10年前 · 2,806 視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