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ひまわり]마법소녀 리리칼 나노하 A's 01화

2007-01-06 アップロード · 2,487 視聴

제목:마법소녀 리리칼 나노하 A's(2005년)
감독:쿠사카와 케이조우
원작:츠즈키 마사키, ivory
각본:츠즈키 마사키
제작:세븐 아크스
음악:사노 히로아키
장르:마법, 어드벤쳐
총화수:25분×13화

인기 게임 시리즈에서 비롯되어 2004년에 TV애니메이션으로 까지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은 마법소녀 나노하가 2005년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전작은 마법소녀물 치고는 드물게 본격적인 액션씬을 가미한데다, 마법 아이템도 마법 프로그램을 저장하는 하드디스크와 비슷한 형태라는 점에서 새로운 마법소녀물을 기대했던 팬들의 흥미를 끌었는데, 후속작에서는 좀 더 업그레이드된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보여주며 새로운 인기물이를 예고하고 있다.

전작으로부터 반 년 정도가 지난 시점에서 시작되는 새로운 시즌은, 사건의 열쇠를 쥐고 있는 신 캐릭터 하야테를 추가하여 전작에서 얼굴을 익힌 페이트까지의 3명의 소녀들을 중심으로 '어둠의 서'를 둘러싼 새로운 싸움을 그려나간다. 물론 전작에 등장했던 주변 캐릭터들도 다시금 얼굴을 비출 예정이라 전작의 팬들에게는 한층 더 친숙함을 더해줄 예정이다.

성공적으로1 3화 방영을 마친 이후, 2007년에는 3기에 해당하는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StrikerS'의 제작이 발표되어 팬들의 기대를 한층 모으고 있다.

타카마치 나노하(성우:타무라 유카리)
9세.평범한 초등학교 3학년 소녀였으나, 이세계 미드칠더에서 온 소년 유노와의 만남으로 마법의 힘을 얻게 되었다. 마법사로서는 발군의 소질을 지니고 있어, 반년 정도 전에 차원세계를 뒤흔들었던 '프레시아 테스타롯사 사건'에서는 프리 마법사로 시공관리국에 협력하여 사건 해결에 큰 공을 세웠다. 현재는 마법 훈련을 계속하면서 가족, 친구들과 조용히 생활하고 있다. 강하고 곧은 마음씨의 소유자로, 다른 사람들이 외로워하는 모습이나 슬퍼하는 모습을 그냥 내버려두지 못하는 상냥한 성격이다.

페이트 테스타로사(성우:미즈키 나나)
9세.전작과 달리 본편에서는 또 한 사람의 주인공으로 활약한다. 나노하와 동갑인 이세계 미드칠더 출신의 마법사로, 친어머니 프레시아 테스타로사가 일으킨 차원재해사건의 관련자이기 때문에 현재는 그 사건으로 인한 판결을 받고 있다. 싸움 도중에 알게 된 나노하와의 인연을 매우 소중히 여기고 있으며, 나노하와의 재회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다. 지금은 시공관리국 제독인 린디 하라오운 밑에서 보호를 받으면서 그들과 함께 지내고 있다. 차분한 눈동자에 강한 의지를 담은, 흔들림 없는 용기와 착한 심성을 지닌 소녀.

야가미 하야테(성우:야가미 하야테)
나노하, 페이트와 동갑인 소녀. 칸사이 출신으로 부드러운 칸사이 사투리를 쓴다. 어릴 적부터 아프기 시작한 다리의 마비 증세 때문에 언제나 휠체어를 타고 있으며, 현재는 통원 치료 중이다. 철이 들기도 전에 부모님을 잃고 혼자서 살고 있는 가여운 처지지만, 모난 데 없이 착하고 곧게 잘 자랐다. 조금 느긋한 부분도 있지만, 밝고 상냥하며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걸 좋아하는 성격이다. 취미는 독서와 요리로 상당한 솜씨를 자랑하고 있다.

아리사 버닝스(성우:쿠기미야 리에)
9세. 나노하와는 동급생이자 친구로, 나노하의 친구들 중에서는 리더격인 존재. 맘에 들지 않는 것이 있으며 강하게 반발할 때도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사려가 깊고 상냥한 아이이다. 개를 무척 좋아하여 집에서는 몇 마리나 되는 대형견을 기르고 있다.

츠키무라 스즈카(성우:시미즈 아이)
9세. 나노하, 아리사의 동급생이자 친한 친구. 교외에 있는 저택에서 언니와 메이드, 고양이들과 함께 살고 있다. 조용하면서 어른스럽고 상냥한 소녀로, 도서관에서 만난 걸 계기로 하야테와도 친구가 된다.

유노 스크라이어(성우:미즈하시 카오리)
나노하에게 레이징 하트를 건네어 마법과 만나는 계기를 만들어 준 이세계 미드칠더 출신의 소녀. 페렛의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예전에는 그 모습으로 나노하의 집에서 함께 살았다. 나노하에게 있어서는 마법의 선생님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더없이 소중한 친구이기도 하다. 그러나 때때로 '인간 남자 아이'라기보다 '귀여운 페렛'으로 취급당하는 것이 조금은 마음에 들지 않는 모양, 관리국 집무관인 크로노와는 어쩐지 사이가 별로 좋지 않다.

타카마치 쿄야 & 미유키
(성우:미도리카와 히카루 & 시라이시 료코)
나노하의 오빠와 언니로 오빠인 쿄야는 대학교 1학년, 미유키는 고등학교 2학년이다. 나노하에게는 가장 가까이에 있으면서 많은 것을 가르쳐주는 좋은 오빠와 언니이다.

타카마치 시로 & 모모코
(성우:이치죠 카즈야 & 아마노 에리카)
나노하의 부모님으로 부부가 같이 역 앞에서 찻집을 운영하고 있는데, 아빠인 시로가 경영과 접객을 담당하고 엄마인 모모코가 과자를 만든다. 아이들에 대한 믿음이 두터우며, 편안하게 세 남매가 성장해 나가는 것을 지켜 보고 있다.

이시다 사치에(성우:사쿠마 쿠미)
보통 이시다 선생님이라고 불리우는 의사, 우미나리 대학병원에 근무하고 있으며 담당은 신경내과이다. 하야테의 주치의로 상냥하지만 때로는 엄격한 선생님이며 하야테를 누구보다 신경써 주고 있다.

알프(성우:쿠와타니 나츠코)
페이트가 스스로의 마력으로 만들어낸 존재로, 인간형과 갈기가 풍성한 개의 모습 등 2가지 모습으로 변형이 가능하다. 페이트와는 깊게 연결되어 있어서 자매끼리 하는 것처럼 페이트를 대한다. 이번에는 나노하의 세계에서의 새로운 생활을 위해 강아지 형태라는 새로운 형태의 변신 능력을 익혔다. 같은 동물계라서인지는 몰라도 유노와 사이가 좋다.

크로노 하라오운
(성우:타카하시 키카코 & 스기타 토모카즈)
14세. 린디의 아들로 시공관리국 집무관이다. 마법사로서 상당한 실력을 자랑하고 있으며, 집무관으로서의 능력도 뛰어나다. 쿨한 성격이지만, 성실함이 지나쳐 화를 입는 타입으로 연상의 여성들에게는 꽤나 괴롭힘을 당하기 쉽다.
*스기타 토모카즈는 6년 후의 성우를 맡고 있음

린디 하라오운(성우:히사카와 아야)
크로노의 엄마, 시공관리국의 제독으로 함선 '아스라'의 함장이다. 우수한 마법사이면서, 지휘관으로서도 뛰어난 능력을 지니고 있지만, 평소에는 그저 자상하기만 한 여성이다. 그런 분위기가 배어난 것인지는 몰라도, 신기하게 함내에는 언제나 자기집같은 편안한 분위기가 감돈다.

에이미 리미에타(성우:마츠오카 유키)
16세. 시공관리국 집무관 보좌이며 관제관으로 크로노의 직속 부하이다. 아스라에서는 주로 정보 처리를 담당하고 있다. 크로노와는 학생 시절부터 친구 사이로, 그녀에게 있어 크로노는 신뢰할 수 있는 상관임과 동시에 사이좋은 친구이기도 하고, 때론 사랑스러운 동생과도 같은 존재이다.

레티 로우란(성우:스즈키 나오코)
시공관리국의 제독으로 본국에 근무하며 주로 인사, 함선 운용에 관한 일을 담당하고 있다. 린디와는 오랜 친구 사이이다.

길 그레이염(성우:쵸 카츠미)
시공관리국 제독, 예전에는 함대 지휘관으로서 역전의 용사로 이름 높았지만, 현재는 고문관이라는 한직에 근무하고 있다. 차분하고 온화한 분위기와 엄격함을 함께 갖추고 있는 인물로 크로노에게 있어서는 존경의 대상이다.

리제리아 & 리제로테
(성우:타니이 아스카 & 마츠키 미유)
그레이엄 제독이 부리는 쌍둥이 마물로 고양이를 소재로 만들었으며, 젊었을적부터 계속 섬겨온지라 이미 꽤 나이가 있다. 제각기 리제리아는 마법전에, 리제로테는 격투전에 뛰어나며, 크로노의 실전 전투 기술 스승이기도 하다.

시그넘(성우:시미즈 카오리)
'어둠의 서'의 사호자인 보르켄리터의 장으로서, 미드칠더식과는 다른 베르카의 마법을 사용하는 기사이다. 성실하고 올곧은 성격으로, 한 치의 어긋남도 없이 기사의 정신을 지키며 수호자로서의 임무를 다하고 자 하는 강한 의지의 소유자이다.

비터(성우:사나다 아사미)
'어둠의 서'의 수호자인 보르켄리터의 일원으로 자유줍ㄴ장하고 제멋대로인 성격의 소녀이다. 기분이 나쁠 때는 반항적인 태도로 나오는 경우가 많지만 기본적으로는 상냥한 성격이며, 같은 보르켄리터의 동료인 시그넘에게는 필요 이상으로 어른스러운 행동을 취하는 경우가 많다. 자신이 정한 길에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나아가는 강한 의지를 지니고 있다.

샤마르(성우:유즈키 료카)
'어둠의 서'의 수호자인 보르켄리터의 참모격 존재로 뒤쪽에서 백업을 전문으로 한다. 상냥한 성격에 존재감이 희미한 편이며 때때로 중요한 것들을 깜빡할 때가 있어, 그 때문인지는 몰라도 성격적으로 소심한 부분이 보인다. 그러나 항상 동료들을 따스하게 지켜보고 있어, 다른 동료들에게는 정신적인 버팀목이 되어 주고 있다.

자피라(성우:이치죠 카즈야)
'어둠의 서'의 수호자인 보르켄리터의 일원, 알프와 마찬가지로 늑대를 베이스로 하는 수인족이며 늑대형과 인간형 어느쪽으로도 자유롭게 변신할 수 있는 수호수이다. 과목한 성격으로 말을 할 때가 극히 드물지만, 언제나 한 발짝 뒤쪽에서 동료들을 위해 최선의 행동을 취할 수 있도록 언제나 신경쓰고 있으며, 동료들이 위험할 때에는 가장 먼저 나서곤 한다.

가면의 전사(성우:히야마 노부유키)
수호기사 보르켄리터들이 '어둠의 서'를 모으는 것을 도와주는 정체불명의 전사. 탁월한 전투 기술고 ㅏ마법 실력으로 나노하 일행의 앞을 가로막고 나서는데...

리니스(성우:아사노 마스미)

리인포스(성우:코바야시 사나에)

tag·ひまわり마법소녀,리리칼,나노하

非会員の場合は、名前/パスワードを入力してください。

書き込む
mintnansia
2007.11.02 01:18共感(0)  |  お届け
잘보고 갑니다~=ㅂ=그나저나 주기적으로 끊기는 현상은 컴이 힘들어서일까요...ㅇ<-<삭제
써l끈
2007.07.15 03:22共感(0)  |  お届け
드레곤볼도 아니구 초등학교 3학년 것도 여학생이 엄청난 속도로 건물창문에 직하했는데 상처하나가 없다니, 엄청나게 강한 몸이군하 ㄱ-삭제
써l끈
2007.07.15 03:03共感(0)  |  お届け
페이트를 남자로 잡으면 러브스토리라도 됬을텐데 ㅠ삭제
dudejr1010
2007.07.06 10:45共感(0)  |  お届け
즐감했어요~ 퍼갈께요삭제
메리_多愛
2007.07.07 01:51共感(0)  |  お届け
여자애끼리 웃으면서 얼굴 발그래 하는거 레즈같아 ㅠ 그러지마 ㅠ 아움 ㅠㅠ삭제
진골
2007.02.28 03:27共感(0)  |  お届け
스크랩해갑니다삭제
진골
2007.02.28 07:35共感(0)  |  お届け
스크랩해갑니다삭제
앵무새깡
2007.02.25 11:11共感(0)  |  お届け
너무 재밌어요~^^삭제
앵무새깡
2007.02.23 08:14共感(0)  |  お届け
퍼갈꼐요.
삭제
안녕하셍8
2007.01.31 01:05共感(0)  |  お届け
ㄳ 잘 보겠습니당삭제

㈃~㈅

リスト形式で表示 碁盤形式で表示